백컨트리직구 : 파타고니아, KAVU 구입 후기

728x90
반응형

백컨트리직구 후기

#파타고니아직구 로 유명한 사이트는 백컨트리와 캠프세이버 였는데,
캠프세이버에 파타고니아 제품들이 싹 다 빠졌다.

그것은 이제 백컨트리를 노릴수 밖에 없다는 뜻.

물론 아마존, 썬앤드스키, 6pm 등이 있긴함.

매번 백컨트리는 눈팅 그리고 구매는 캠프세이버에서 했는데,
(캠프세이버 할인코드를 자주 뿌려서 ㅋㅋ)
이번에는 백컨트리를 이용해 봤음.



백컨트리(https://www.backcountry.com)에서는 사진에 보이듯,
50불이상 2일배송 프리쉽을 제공하고 있다.

(프리투데이 쉬핑은 늘 하고 있는 것 같음)

캠프세이버는 할인코드 때문에, 가격은 저렴했으나 배송속도가 헬투더 헬이었는데...
(연휴끼면 2주넘을때도 있음)

캠프세이버에서 구매 후기 포스팅 참고하실분은 아래 클릭하시면 됨.



어제 오후 5시반쯤(2018.4.23) 결제를 하였고, 어플 들어가서 확인해보니 트랙킹넘버가 떴더라!


미국시간 기준 4월25일 도착이니, 우리나라 시간으로는 26일 목에 도착하겠거니 싶다.

목요일에 배대지 비용 결제하면, 적어도 다음주 화요일엔 충분히 받지 않을까 한다.

백컨트리 직구 일주일 잡으면 되는거네?ㅎㅎ



1. KAVU Pack Hat


카부 팩햇

KAVU는 미국 시애틀발 아웃도어 브랜드로 어부로서의 경험으로부터 만들어 진 브랜드다.
튼튼한 스트랩으로 사이즈를 조절한다는 획기적인 아이디어로 세계적인 브랜드로 성장하였다고 한다는데..

됐고, 캠퍼들이 많이 쓰는 모자라서 사봤다 ㅋㅋ

귀엽기도 하고!

내가 산 카부팩햇은 카부모자의 시그니쳐 모자라 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카부모자 중 유명한 디자인의 모자다.

구입한 색상은 moss로 이끼색 즉 녹색이라고 보면 될 듯.

아직 도착전이라 구글링으로 검색한 카부모자 착샷을 보시면 좋을 듯.



안타깝게도 소두에게 매우 적합한 모자일듯,,

나에게 과연 잘 어울릴지는 매우 의문이다.


2.KAVU Strap Bucket Hat

매우 기대되는 카부버킷햇

개인적으로 디자인이 매우 맘에든다. 모자에 둘러진 카부스트랩도 포인트로 딱이다.




내가 백컨트리에서 구입한 카부버킷햇은 올리브색상임!

크크크크크.

사이즈는 라지인데,

머리둘레 57-61정도 생각하면 된다고 한다.



이 모자역시 소두에게 매우 잘 어울리는 모자일듯..

대두는 웁니다.. 우엉엉엉

모자가 뭐 다 그렇지...



3. Patagonia Light&Variable Full-Zip Hoodie



백컨트리에서 사실 직구하게 된 이유는 위 옷때문이다.

바람막이가 필요했고, 빨간색이면 좋겠다 싶었는데!

백컨트리에 딱 있는거,,

가격은 $70로 조금 아쉬운 감은 있지만, 그래도 맘에드는 색 구하기가 힘드니............ㅠㅠㅠ

(예전에 세일기간에는 60불이었는데ㅜㅜㅜㅜ)


파타고니아 fire 색은 사랑임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에서도 느껴지겠지만,

실제로도 파타고니아라이트베리어블 잠바는 무척이나 얇댜 ㅋㅋ

나의 지갑처럼말이다^^


다음주에 오면 실제 사진 ㄱㄱ하겠음..ㅎ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