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비스 nobis 쉬라 구매후기. 캐나다 프리미엄 패딩.

728x90
반응형

노비스 쉬라 리얼 구매후기

추위를 오지게 타는 본인을 위해
오지게 따뜻한 패딩을 서치하던 중 노비스 쉬라에 빠져벌임..ㅠ 그래서 삼.

구입후기 씁니당.​


프리미엄 패딩을 구입하려고 마음먹었고
프리미엄패딩 브랜드로는

​몽클레어
캐나다구스
노비스
맥케이지
안타티카
무스너클
파라점퍼스


요렇게 알아봄

이중에서
​​ 1.고딩들이 입지 않을것(등골패딩 앙대..)
2.양아치느낌 없을것(폰팔이라이크브랜드 느낌 뎃츠노노)
3.보온성(구스다운>덕다운)
4.가격(백만원 중반대)
5.내구성(고가패딩이니까 십년입어서 뽕빼야함ㅠ)

다섯가지 기준으로 브랜드를 고름!
몽클레어
예쁨ㅋ예쁜대신 두께가 얄얄한 편이라 따뜻하진 않다는 평이 많음. 그래도 예쁨.ㅠㅠ 얇아서 담배빵 몹시 취약. 짭많음. 넘비쌈. 대부분 이백넘음.

캐나다구스
패딩으로 스테디한 느낌이라 좀 끌림. 따뜻함. 가격 적당(100-130만원). 짭많음. 등골패딩으로 유명했어서....보류.

​​노비스 쉬라
개따뜻한대신 투박하고 무겁다는 평. 반팔입고 입어도 될만큼 따심. 주변에서 잘 안보임. 가격적당.(직구기준 140만원) 디자인이 좀 줌마스러움?

맥케이지
따뜻하다고함. 비싼느낌이 도무지 안듦...보세느낌.....?

​​코오롱 안타티카롱
주변에 세명이나 있음. 따뜻하다고함. 세일기간놓쳐서 지금사면 손해보는느낌 있음. 역시즌할인 후려침. 디자인이 영함.

무스너클
요즘 고딩일찐들이 넘보는 브랜드임. 양아치들 폰팔이가 많이입음. 드라마 협찬으로 많이보임. 스티어링?이유명한거같은데 귀여운척하는거같아서 내기준 혐..

파라점퍼스
그냥 별로임ㅋㅋㅋ

여러가지 이유를 나열했지만ㅋㅋㅋ
그냥 노비스가 끌려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노비스로 결정.

사실 작년(2018) 10월 즈음? 강남 신세계 노비스 매장 얼정거리다가 입어본 쉬라를 잊지못해서 노비스 위주로 서치한 것도..없잖아 있는데
노비스! 가 젤 따뜻하고 소재가 단단하다는 글이 많이보임.
남자친구도 입어본 패딩중에 넘사벽 젤따뜻하다고 강추했슘( 노비스>>>캐구)


​​노비스 쉬라
Nobis she-ra

​​​상세사이즈 참고하세요.

​​​1.사이즈
키165, 마른55기준 스몰
길이감은 무릎아래 5cm정도.
노비스 매장에서 직원이 xs을 권했고, 스몰은 큰감이 있다고 했지만(큰거아니고 적당히 여유있는거임)
예쁘게 맞는건 xs이라고해도 너무 딱맞아서 답답해요ㅠㅠㅠ
두께감있는 겨울옷이랑 매치하기에는 스몰이 좋은듯 싶음!!

​​​2.가격
백화점 가격은 208만원.
-전국완판으로 현재 구입불가능.
-국내백화점판매용은 모자털이 다름(라쿤,폭스퍼),목부분 털색이 블랙임.
(작년 10월에 갔을때 얼리버드행사? 처럼 10%할인해주던데 상품권이랑 카드할인이것저것 싹 받으면 180정도에 구매 가능할거 같아요.)
-내년에 가격인상 있다고함.

병행수입 130-150만원대.
모자털 코요테, 목부분토끼털 브라운컬러.

​​​병행수입제품, 스몰사이즈, ​​블랙으로 샀어요.
백화점제품이 훨~~씬예쁘지만 전국완판이라 구할수 없음. 사려면 내년 10월에 얼리버드 할인받고 사는게 좋은데, 내년가격인상한다고하니 빈정상함.
게다가 오십만원 차이면 병행이 낫다고 생각하여
병행으로 구입결정.

​​Gs샵에서 135만원-카드청구할인5%
최종 129만원에 결제함.


여기서 발암.(쥐에스 홈쇼핑 개비추하는 부분!)
무책임한 GS홈쇼핑. 하 ㅋㅋ 
29일에 주문한 물건을 17일에 받음. 즉 삼주 넘게걸림ㅠ.
이유 : 셀러가 물건가격을 16만원으로 보내서 세관에 걸림.
관부과세 포함물건인데ㅠㅠ 그럼나는 관세를 지불한 셈인건데! 왜 내 물건이 세관에 걸리냐고!!! 의도적 밸류다운인건지 정말 실수인건지 알수는 없으나 내택배는 1/10가격으로 신고되어 세관에 잡혔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덕분에 나는 삼주라는 시간동안 택배를 목빠지게 기다림ㅎㅎㅎㅎㅎㅎㅎㅎㅎ


​​
세관에서 한번 개봉됨ㅋㅋㅋㅋㅋ 기분나쁨ㅋㅋㅋㅋ ㅠㅠ
​​​​​​


세관검사당하느라 비닐에 구멍나서옴ㅠ
​​


큐알인증텍 -고유번호와 정품인증큐알텍이 붙어있어요


모자털 풍성하니 만족함ㅋㅋㅋ
울샴푸에 흔들흔들 해준 후 빗으로 빗어가며 말려주면 더 풍성해 진다고 하는데 귀찮아서 아직..못하고 있는중입니당 ㅠ



정품 큐알인증~​


​​​​​​​​소재도 단단하고
코요테퍼가 풍성해서 개만족
패딩이지만 넘 캐주얼하지않고 적당히 포멀해서 만족
자석여밈이 생각보다 편해서 만족
목부분 토끼털이 부들부들하고 넘나따뜻♥️
아쥬 따뜟해벌임♥️
무겁지만 겨울옷치고 감당가능한 무겁기라고 생각하여 나름 이것도 나름 만족


다음에 착샷올릴게용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