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프레소 웰컴오퍼 캡슐구매 후기(이건 꼭 사야해!!)

728x90
반응형

네스프레소 캡슐 추천!

네스프레소 웰컴오프 캡슐 구매 리얼후기



네스프레소 기계를 구입했으니

캡슐이 있어야 겠죠??


리얼로다 네스프레소 웰컴오퍼 캡슐

구매후기를 시작하겠습니다.




앞 전 네스프레소 캡슐 머신 구매후기 아래에 첨부합니다.

네스프레소 에센자 미니 후기 캡슐 싸게구입하기(클릭)





네스프레소 홈페이지(앱) 을 통해

기계를 등록하면

웰컴오퍼 팩을 구매할수 있어요.




기계살때 들어있던

바우처 삼만원권을 써서

웰컴오퍼패키지(캡슐150+뷰큐브)를

61,100원에 겟!


.

.


.


.


그리고 오늘♥️♥️


ㅁㅁㅁㅁㅁㅁㅁㅁ


심쿵하는 

택배 기사님의 초인종소리

띵-동






빨리 뜯어 볼까요?

무엇이 들어있는지

개봉 박두!



주문서와 함께

캡슐, 뷰큐브가 왔어요!!








네스프레소 캡슐, 캡슐큐브.

나도 이제 내 집에 네스카페가 생기는구나!


싱나 싱나 싱이나요



위 사진을 보면 캡슐커피 구성이 적혀져 있으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오늘이 8월5일이니

유통기간 약 7개월정도 남았네요.


빨리 먹어야 겠군.

아니 충분히 먹겠군..

ㅋㅋㅋㅋ


(집에 커피덕후 있거든요)





#네스프레소뷰큐브

#생각보다 넘나 고급짐

#그래도 비싼건 어쩔수 없음.



세상 영-롱

캡슐보관함주제에

있어보이는 이유는 모죠..?

솔직히 보관함 정가가 41000원이라길래

네스프레소 프리미엄이겠쥐하고

별기대안했는데

생각보다 고급지고 마감도 우수해요~!


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


남아있던 캡슐을 담아보았어요.


예뻐 ㅠㅠㅠ

만족스러웡ㅠㅠㅠ


네스프레소 사시는 분들은 반드시


요 웰컴오퍼팩을 구매해서

뷰큐브도 함께 받아보시면 좋을것 같네요~



네스프레소 캡슐은 믿고 먹지만,

개인적으로 스타벅스 캡슐도 넘나 맛있음.

게다가 스벅 캡슐 네스프레소 호환 되쟈냐!!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랑 맛 똑같아서,

이제 스벅 갈 일 없다는.......

나의 골드카드여 안녕....★


스타벅스 캡슐커피 구매 정보 보기(클릭)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