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프세이버 파타고니아신칠라 할인 겟ㅋㅋ

728x90
반응형

CAMPSAVER Patagonia Syncilla Snap-T Pullover 후기


캠프세이버 파타고니아 할인 들어갔다.
노세일 제품은 10%할인 프로모션 코드가 생겼고,
아울렛(세일상품)은 따로 아울렛 15% 할인프로모션코드가 떴음.!

할인 + 15%면 대박은 아니여도 중박정도는 하는 각.

20%정도는 되어야 1초의 망설임도 없이 카드 결제 했을텐데,

15%도 만족하는게, 20%할인코드 적용 되었을 때보다 아울렛 자체 할인이 많이 들어갔다는 점!



파타고니아할인구매팁은 캠프세이버를 이용하세요!

->캠프세이버 홈페이지 : http://www.campsaver.com

위 사진을 보면, 형광펜으로 체크한 Campsaver VIP Pricing: ON!

vip들에게만 적용되는 가격이 있다고 하는데, 사실상 내가 사고싶은 제품에는 vip 가격 적용되는 것이 없더라.

혜택이라고는 하는데 사실 누릴수 있는 혜택이 아니여서 아쉬웠다.


<구매목록리스트 공개>




구매내역(신칠라2, 모자1)이다.

신칠라스냅티풀오버 2개
파타고니아트랙커햇 1개

162불에 3개 산거면 대 선방!

환율적용 및 국제 배송료까지 포함한다면 20만원 안쪽으로 해결!




 Patagonia Synchilla Snap-T Pullover
color : Leaping/Industrial Green

파타고니아신칠라 스냅티 풀오버 맨 S사이즈
우먼M과 맨S를 고민하다가 맨즈로 겟!

신칠라는 패턴있는 걸로 사고파서, 물고기패턴으로 샀음.
잘어울리기를 바라는 마음뿐 ㅋㅋㅋㅋㅋ 친구들한테 자랑하니까 물고기보고 낙엽은 뭐냐고 물어봤다... 뭐냐 진짜...........................ㅠㅠ



파타고니아신칠라착샷

크크크크크크..

외국인 피지컬이 지리니 핏이 오지는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어떻게 소화할 수 있을까

눈물;





Patagonia Synchilla Snap-T Pullover - Men's-Large-Lifecycle/Glass Blue

파타고니아 신칠라 남성 L사이즈 구입

딱맞는것보다 박시하게 입는게 더 예쁜 듯 하다.



Patagonia P-6 Logo Trucker Hat - Men's-Big Camo/Classic Tan

파타고니아 모자.

이건 솔까 저렴해서 샀다 ㅋㅋㅋㅋ

어울릴지도 모르겠고, 여름에 시원하게 쓰면 좋을 듯.

파타고니아카모모자라..후후후후후훙


그런데, 캠프세이버 단점은....... 배송이 너무 느리다는 것.

물론, 배송비를 많이 지불하면 빠를테지만...

배송비 무료로 적용되는건 5-7일이라.........

결제하고, 정말 나의 품까지 오는데는(국제배송, 국내배송 포함) 넉넉하게 3주 길게는 4주........................................

걸린다는거 참고 또 참고 ㅋㅋㅋ

그래도 매장에서 사는 것 보다는 매우 저렴한 편.!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