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타고니아 리스판서빌리 반팔티 후기

728x90
반응형

파타고니아 P-6 Logo 리스판서빌리 반팔티 후기


선물로 받은 파타고니아 p6 로고 반팔티 후기 포스팅 고고.
작년 파타고니아 피츠로이 커플티에 이어 올해의 커플티는
파나고니아 로고반팔티 되시겠다.

J가 내가 갖고 싶었던게 보였는지, 여름이 오기전에 선물해 주었다.

J는 오케이몰에서 구입했다고 했으며, 현재는 맨 S사이즈는 품절이라고 한다.

파타고니아 p6 로고 반팔티는 여름에는 구하기 힘드니 빨리 구하시는 걸 추천드리는 바이다.


여튼, 리뷰 ㄱ ㄱ


<patagonia M's P-6 Logo Responsibili-Tee>

파타고니아 18ss로, 신상이다.

올해 작년과 다른점은, Responsibili(리스판서빌리) 라는 점!

옷감 재질이 올해 이전버전은 면100%였는데,

올해 18ss 부터는 폴리에스테르50%, 면50%이라는 점.



파타고니아 P6 리스판서빌리 티는 남성용 제품이다.

일반적으로 입는 사이즈보다 3 정도 크게 출시되었으니, 평소에 입는 사이즈랑 가깝게 선택하면 좋을 듯.

그러나 작년이전 상품과 비교했을 땐, 조금 작게 출시되었다고 한다.


나는 남성S를 구입(국내 사이즈 93 전후)


파타고니아 p6로고 반팔티의 특징을 말하자면,
환경 친화적 제품, 즉 친환경 기업인 파타고니아 반팔티셔츠다.
5.6온스 리사이클 면과 폴리에스터로 공정 무력 봉제처리하여 친환경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플라스틱 물병 4.8개, 자투리원단 118그램을 재생 소재로 사용한 100% 리사이클티셔츠이다. (환경에 일조함에 뿌듯ㅋㅋ 합리화 오짐ㅋㅠ)
파타고니아 감성을 담은 프린팅은 PVC및 프탈레이트가 함유되지 않고 스크린 인쇄로 제작되었음.
어깨를 테이퍼 처리하여 재봉하여 편안한 착용감과 모양 유지가 잘 된다 함.
레귤러 핏이라, 여성이 박시(boxy)하게 입기에도 넘 좋음.
그래서 인지 커플티로 유명함.
심플 무난한 디자인과 색감으로 아웃도어 및 일상생활에서도 편안하게 착용하여 활용도 높은 제품임.





크.. 파타고니아 로고 반팔티의 묘미는

저 로고 아니겠음? ㅋㅋㅋ

작년에 넘 입고 싶었는데, 피츠로이가 할인하는 바람에 그걸 구입해서 못사게 되었지.


면100% 옷을 못산게 살짝은 아쉽지만, 여튼 갖고 싶던 반팔티가 생겨서 매우 기쁨돋 돋 ㅋㅋ


파타고니아 기업 철학도 너무 맘에들고,

감성돋는 파타고니아 로고도 넘 맘에 든다.

물론 친환경 기업이니 만큼, 감성브랜드인 만큼 가격은 늠나 사악함ㅋㅋㅋㅋㅋ

이로써 나는 파타고니아 기본템이 다 있구나!

파타고니아 신칠라, 파타고니아레트로베스트, 파티고니아피츠로이반팔티, 파타고니아매쉬캡

크크..


관련포스팅은 제 블로그를 참고하시면 될 듯.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