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맛집, 부평추억닭발 후기

728x90
반응형

부평맛집 : 추억닭발, 낭만닭발 후기

부평닭발맛집 부평낭만닭발 아니다, 이제 추억닭발로 바꼈으니, 부평추억닭발 후기가 되시겠다.
친구말로는, 닭발이 매우 토실토실한게 마치 튤립을 닮아 자기는 튤립닭발이라 부르고 싶다며.ㅋㅋㅋㅋㅋ
진짜 작명가 뺨치는 친구 ㅋㅋㅋㅋ
부평의 대왕김밥 아시는 분들은 부평닭발맛집 추억닭발을 쉽게 찾을 수 있다.
대왕김밥 2층에 위치해 있기 때문.ㅋㅋㅋ
밥 안드셨으면 우엉김밥을 드시며, 이층올라가시는 거 추천드림 ㅋㅋㅋㅋㅋㅋ


목욜 8시쯤 도착했는데, 사람 매우 많음.
인기가 엄청난 것 같다.
여기 배달도 하던데, 돈 쓸어 담을 듯.ㅋㅋ


쿠폰도 있나봄?


구)낭만닭발인 추억닭발가격 및 추억닭발메뉴
가격은 요래요래 형성되어 있음.


우리는 1인 1닭발을 고수하니,
추억닭발D를 시켰다.
다들 둘이와서 하나로 나눠 먹는데,
우리는 나눠 먹으면 싸우니까
숯불닭발 물닭발 둘다 시켜븜 ㅋㅋ​


파닭발인가
대파 한가득 덮인 물닭발 되시겠음.
개인적으로 대파 대빵 좋아함ㅋㅋㅋ
그리고 여기 물닭발은 한신포차 국물닭발하고는 조금 달랐다.
떡볶이 맛 닭발이라고 해야되나?
닭발 처음 먹어보는 사람들도 거부감없이 접할수 있을 것 같았음.
(조금 덜 맵다는 뜻.)


부평맛집 추억닭발 숯불통닭발, 물닭발.
추억닭발D는 숯불과 국물닭발을 같이 맛보기에 안성맞춤 세트메뉴임.


국물닭발을 끓이는 동안 숯불닭발을 와구와구 쳐묵쳐묵하믄 된다는 ㅋㅋㅋㅋ​



쉬지않고 드셈.
친구가 말한 튤립닭발이 이런건가봄ㅋㅋ
한신닭발은 닭발이 넘 말라서 아쉬웠는데, 추억닭발은 통통하니 튤립같다.


와구와구
(혐 죄송 ㅋ)​


숯불닭발 클리어 ㅋㅋㅋㅋ
국물닭발 ㄲ싱.


배불러서 사리 추가를 못하겠다.
제공되는 사리 : 우동사리, 볶음밥, 주먹밥 이라 포만감이 큰 사리들이라 숙주는 안되냐고 물어보니, 원래는 이천원이라 안되는 건데, 해준다고 하셨다.
대신 기본 제공되는 숙주의 반만 주신다며.
숙주 넣어서 끓여먹는 국물닭발도 개 별미 ㅋㅋ.
아는 지인의 말에 따르면 추억닭발은 볶음밥도 존맛이지만, 우동사리도 존맛이라 했는데 못먹은게 매우매우 아쉬운 밤이다.
다음에는 둘 다 도전하리라..... 흐잉.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