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맛집, 황학동 영미네곱창 후기

728x90
반응형

동대문맛집, 동대문곱창 영미네곱창

좋아하는 사람에게, 자신만의 추억의 장소를 데려가는 것을 나는 참 좋아함.
혹은, 어렸을 적 내가 맛있게 먹었던 그런 곳을 함께 가면 감회가 새롭지 않음?
나만 그런가봄 ㅋㅋㅋ
물론 내가 데려간건 아니고 난 따라갔음ㅋㅋㅋㅋ
동대문 곱창 맛집들 많은거 아는 사람들은 다 아는 사실.
돼지곱창거리가 형성되어 있어서 꽤나 놀랐음.
동묘역 도보 10분거리에 위치해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듯.


지도참고하셔서 가시면 좋을 듯!


사설이 매우 길었다.
영미네곱창은 동대문곱창맛집들이 즐비해 있는 집 중 하나다.
다른 집보다 조금 커서인지 유독 눈에 들어왔다.


황학동 영미네곱창가격, 메뉴

술안주 끝판왕들 다 판매하고 있는 영미네곱창

막창(소금, 양념), 야채곱창, 순대곱창, 오돌뼈, 뼈없는닭발, 닭똥집, 꼼장어, 오징어볶음까지!


아쉬웠던 건, 예전에는 1인분씩 주문이 가능하여 소금구이, 양념막창 이렇게 하나씩 맛 볼수 있었던 것이, 이제는 무조건 같은 메뉴 2인분부터 주문이 가능하고 추가만 1인분씩 가능하다는게 조금은 야속하게 느껴졌다.
둘이서 오면, 3인분은 조금 부담을 느끼는 손님도 있을 수도 있기 때문이댜.
돈을 떠나서 양도 말이다.



양념장에 찍어먹으면 되니, 우리는 막창 소금구이2개를 시켰다. 1인분기준 11,000원
카스 소주도 주세요 ㅋㅋㅋ

돼지막창 소금구이의 묘미는 고소함 아니겠음?

고소고소


옆 테이블들 보니사람들이 야채곱창도 많이 시켜먹길래 우리도 시켰음 ㅋㅋㅋ​

원래 우리는 둘이서 3인분 먹기가 취미인 사람들ㅋ



특별히 존맛도 아니고,
깨끗하지도 않지만,
그냥 정겨움이 느껴지는 곳이었다.
그래서 10년 넘은 단골들도 많겠지.


돼지곱창이 너무 오랜만이어서 맛있게 잘 먹고 왔는데,
나는 개인적으로 곱창의 전설이 더 맛있음ㅋㅋㅋ
마요네즈 넣고 상추쌈싸먹는 ㅋㅋㅋ
그리고 볶음밥까지 먹을 수 있는 ㅋㅋ
그래도 좋은 사람과 같이 먹는 저녁은 언제나 즐겁다.


728x90

'EAT'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평맛집, 부평추억닭발 후기  (0) 2018.02.26
종로육회 백제정육점 후기  (0) 2018.02.22
송도맛집, 최고숯불닭발 후기  (0) 2018.02.21
인천 쉐라톤 딸기뷔페 후기  (0) 2018.02.14
부평맛집, 대왕김밥 후기  (0) 2018.02.05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