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맛집, 최고숯불닭발 후기

728x90
반응형

인천쉐라톤딸기뷔페에서 모임을 갖던 중,
“디저트 뷔페라 그런가, 좀 매운게 땡기지 않니?”
“그냥 닭발이 먹고싶다고해 !”
닭발 홀릭인 요즘이다.
주 3회 실천 중.
송도에 살고 있지 않아서, 그냥 네이년에 검색해서 나오는 집으로 택시타고 발걸음을 옮겼다.


송도닭발집은 별로 없는듯?
검색하니, 최고숯불닭발집이 나왔다.
도착해서 들어가니, 손님은 아무도 없었다.
배달의민족으로 종종 주문이 들어오는 것 같았음.
띵동띵동 울리는게 신기방기 ㅋㅋㅋ​


송도닭발 최고숯불닭발 메뉴 및 가격.
가격은 내가 좋아하는 호미불닭발보다는 2,000원정도 높은 가격이었음 ㅋㅋ
맛만있으면 이정도 쯤이야 ㅋㅋㅋ
일단 우리는 3번 세트를 시켰다.

‘뷔페 다녀온 것 맞니?ㅎㅎ’

오돌뼈 + 통닭발 + 참치마요주먹밥 + 계란찜 + 음료수 둘 ㅋㅋ
일단 우리는 뷔페 조지고 온 여자 3이다 ㅋㅋㅋ 후후후후후후
3번세트에 이처넌 더 추가하니 참치마요 주먹밥 가능하다 하시길래 참치마요로 ㄱ ㄱ 싱.​



숯불닭발 먹고싶었는데 ㅋㅋㅋ
송도에서 먹게 될 줄이야 ㅋㅋㅋ
매운맛으로 시켰댜.
매운데 뭐랄까 달고 매웠다.;;


내가 사는 동네가 아니라, 또 갈 일은 없겠지만.
내가 좋아하는 숯불닭발의 맛이 아니였다능거 ㅋㅋㅋㅋㅋㅋ
근데도 닭발을 워낙 좋아하니까 ㅋㅋㅋ
셋이서 저렇게 먹고 무뼈하나 더 시켰다.


무뼈도
그냥저냥.
추천할만한 맛은 아니었다.
근데 사람 입맛이 워낙 주관적이니까.
내 입맛에는 호미불닭발이 숯불닭발로는 최고댜 ㅋㅋㅋ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