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청맛집: 구월동 유키돈까스

728x90
반응형

구월동돈까스맛집 : 유키돈까스


10년전쯤 인천시청 근처에서 자취하는 친구가 있어서 알게된 유키돈까스.
이때만해도 유키돈까스 이즈 최고였다.
너무너무 맛있었음.
인천 사시는 분들은 유키돈까스 아실 수도 있음.
위치는 인천시청 후문쪽에 있다
가끄 인천시교육청 갈 일 있을 때 가곤 하는데, 요즘엔 갈일이 좀 드물었다.

인천시청역에서 매우 가까움!

인천시청, 인천시교육청 후문 맞은편 건물 지하 1층임!

화요일 휴무

브레이크타임 존재!


오랜만에 교육이 있어서, 인천시청 쪽 갈일이 있었다.
인천 돈까스 맛집은 #유키돈까스 라고 생각하기에 ㅋㅋㅋ 겸사겸사 가보기로 함.
저번에 가니 휴무라서 대략 난감했다는...
매주 화요일 휴무이니 참고하시라는
11시 오픈
브레이크 타임 존재함.


<유키돈까스가격, 유키돈까스메뉴>
신기한게 여기는 런치할인 됨.
대신 현금 결제 시에만 적용!
학생할인도 됨. 대학생까지.
대신 현금결제시에만 가능.
10년전에 처음 보았던 사장님은, 세월이 세월인지라 조금 늙으셨다.
대쪽같은 성격은 여전하신듯.
불친절하시지만 따뜻한 사장님은 요즘 말하는 츤데레 스타일이시다.



오픈시간 맞춰가니 사람이 없다.
11시 30분 부터 손님들이 미친듯 들어오는데 꽉차기 시작했다.
나는 돈까스보통 하나를 시킴.
내가 첫 개시 손님이었음.
ㅋㅋ



ㅣ키키키
인천맛집 유키돈까스
여전히 맛있네.
인천시청 점심밥으로는 제격인듯.
여기 점심에 가실꺼면 현금 필수 ㅋㅋ



첫손님이라며 날씨추우니 마시라고
따뜻한 캔커피를 주셨다.
마음이 정말 감사한...^^
스위트 아메리카노라 내가 좋아하는건 아니지만... 맛있게 따뜻하게 잘 마셨어요^^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