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화맛집 : 수요미식회 정돈 강추(안심돈까스, 등심돈까스)

728x90
반응형

수요미식회 돈까스편: 혜화맛집 정돈 후기


대학로 볼 일이 있어서 갔다가, 겸사겸사 저녁식사를 하고 온 날.

가기전에 맛집 폭풍 검색을 하신 J님.

여러 선택 안을 주었는데, 여차저차하여 우리가 선택한 것은!

혜화 정돈이다.

어제 먹고 온 곳인데, 후기 ㄱㄱ싱.



혜화역 3번출구에서 도보 5분거리 안에 위치해 있다.

지도를 참고하시면 좋을 듯.



나름 감성 넘치는 정돈.

돈까스집에도 감성이 있을 수 있구나 싶었던!

6시 반쯤 도착하니, 웨이팅이 있더라 ㅋㅋ

평일인데 .........ㅜㅜ

5분 있으니까 3~4팀 더 생기는 ㅋㅋㅋㅋ

수요미식회 방영 된 곳이라 그런가? 원래 워낙 유명한 맛집인가 싶었다.

웨이팅 중에, 직원분이 메뉴 주문을 받으셨다.

(정돈가격 및 메뉴판 정보는 없다는.....)

안심돈까스 13,000원

등심돈까스 12,000원

이렇게 주문했다.



혜화 정돈 영업시간

11시 30분 오픈

브레이크 타임(14:00~17:00)

마감 : 9시(주문마감시간)

참고하시고 가시면 좋을 듯!



정돈은 주문과 동시에 조리가 들어감.

우리의 메뉴는 웨이팅 시간동안 요리가 되어

착석 5분 후에 주문 메뉴를 받아 볼 수 있었다.



우왕

정돈 돈까스!

크...

비주얼 핵깡패

ㅠㅠ

왜 사람많은지 알겠다.

정말 어찌나 정갈한지.



육즙을 한껏 머금고 있는 안심돈까스.

정말 맛있더라.

내가 맛본 안심돈까스 중 최고였다.

레몬즙과의 조화도 좋았고, 레몬소금과의 궁합도 훌륭했다.

수요미식회 소개된 맛집 중, 아니 돈까스 맛집중 단연코 최고 아닐까 싶다.



수요미식회맛집, 혜화 정돈 등심돈까스

적당한 비계와 담백한 등심살, 바삭한 튀김.

와.. 비계가 너무 고소해서 감동쓰...

안심도 너무 맛있었는데,

등심은 담백 고소해서 정말...

할말을 잃음...

둘다 부위가 다르니 무엇이 최고라 말 할 수는 없지만,

정말 최고였다....ㅜㅜ


다른테이블에서는 새우튀김 및 카레도 곁들여 먹던데,

맛이 매우 궁금했다 ㅋㅋ



레몬소금과,

참깨, 겨자 돈가스소스.

참고로, 나는 참깨소스, 겨자, 돈가스소스 믹싱된 소스를 매우 좋아하는데.

여기서는 안먹게 되더라.

레몬즙과 레몬소금이 너무 좋아서. (개취 존중해주삼...ㅠ)

J는 레몬즙 입맛에 안맞는 것 같아 보였음ㅋㅋ



레몬 뒤게가 올려져 있는게 나의 안심돈까스 ㅋㅋ

사실 두개 시켜서 적절하게 나눠 먹었다.

크..

얼마전 잉글랜드왕돈까스도 정말 맛있게 먹었는데,

요즘 정말 돈까스 투어 제대로 하는구나 싶다.

굿굿굿


대학로데이트하시기에도 너무 좋을 법한.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