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남동맛집, 비스테까 티라미수 후기

728x90
반응형

한남동디저트맛집 : 비스테까 티라미수 후기


동생이 작년에 사와서 처음 먹어봤던
한남동에 위치한 비스테카티라미수.
연말모임에 두상자를 사오셔서 넘 미각이 황홀한 시간이었음 ㅋㅋ
비스테까 티라미수가 넘 유명해서 처음에는 디저트카페인줄 알았다는..ㅋㅋ

비스테까 위치

이태원 가실일 있으신분들은 가보시는 거 추천드림!

낱개로는 8,000원

5개 셋트로는 40,000원이다!

두상자를 사오신 자비로우신 님!

크항항항

하얏트 스테이크하우스에서 와인과 함께 냠냠냠

황홀함 작렬

ㅎㅎ


와인하고도 매우 잘어울렸다.



티라미수맛있게먹는 팁!

냉장보관 후 차갑게 드시면 더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냉동실에 얼렸다가 살짝 녹을때 먹어도 존맛인 거~

​100g에 265.6kcal

크..

지금보니 꽤나 높은 칼로리군 ㅋㅋ



집에서 따뜻한 핸드드립 커피랑 마시니

개존맛

진짜

레알 핵꿀맛

ㅜㅜ

비스테까 티라미수 강추 ㅋㅋ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