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촌맛집, 연희김밥 후기

728x90
반응형

오징어김밥 맛집 연희김밥 후기

신촌에 갈일이 있어서 근처 맛집을 검색해보았다.

요근래 김밥이 매우 먹고 싶었는데, 후기가 많은 김밥집이 보이길래

오늘의 메뉴는 연희김밥으로 정했다!


줄서서먹는 김밥집으로 유명한 연희김밥 위치부터 고고싱.


우리는 연희김밥 신촌점으로 갔다.

신촌현대백화점 볼 일이 있었던 터라,

백화점 근처 맛집을 알아본 것이고,

백화점에서는 도보 3분거리에 위치해 있어서 편하게 다녀옴!


연희김밥가격 및 메뉴

연희김밥 기본 야채김밥 2,000원

꼬마깁밥 1,000원(1줄)

오징어꼬마깁밥 1,000원(1줄) <- 요 메뉴가 인기 많은 김밥인가보다!

치즈김밥 3,000원

장조림김밥 3,000원

청량고추김밥 3,000원

멸치김밥 3,000원

매콤한멸치김밥 3,000원

참치김밥 3,000원


신촌맛집 연희김밥 가격은 매우 합리적인 편!

그러나 테이크아웃 전문점이라 포장만 가능하다는 점!

월요일 휴무 참고요!



때깔곱다.

오징어김밥은 매콤한게,

연희김밥에서만 맛 볼 수 있는 맛이랄까?

그리고, 치즈김밥도 치즈가 2장 들어가서인지 고소하니 맛있었다.




김밥맛집이라 하여 제주도오는정김밥을 기대했던터라

약간은 실망감을 감출수없었지만

기본기가 매우 탄탄한 그리고 가성비 좋은 김밥되겠다.

동네에 연희김밥이 있었다면, 여기김밥만 먹었을 것 같은?ㅋㅋ



연희김밥재료 보기 ㅋㅋㅋㅋㅋㅋㅋㅋ

오징어김밥의 오징어진미채가 정말 먹기좋게 물렁하다고 해야 될까?

식감이 매우 좋았음 ㅋㅋ

그리고 매운거 못드시는분들에게는

매우 매울 각 ㅋㅋㅋ

신촌갈일 있으시면 한번은 드셔봐도 후회없을 맛?ㅋㅋ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