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촌맛집 : 오꼬노미야끼 야바이 후기

728x90
반응형

신촌맛집, 오꼬노미야끼 야바이 후기

J가 찾아온 이날의 맛집 야바이!

철판요리를 먹고 싶다고 했는데, 정말 맛있게 잘 먹고 온 야바이 포스팅고고싱.

위치부터ㄱㄱㅅ

신촌역이랑 가까우심 ㅋㅋ

지도참고하셔서 가시면 좋을 듯.

신촌이자카야, 신촌술집, 신촌소개팅 2차로 개강추 드림ㅋㅋ!


내가 좋아하는 맛있는녀석들에도 나왔던 야바이!

맛있는녀석들 오꼬노미야끼편 (104회 참고)에서 소개된 집이기도 함. 

 


저런 귀요미 간판을 발견하셨다면 야바이 도착한거임.

건물 지하1층에 있음!


야바이 영업시간부터 확인하고 가실게요.

일~목 : 16:00~24:00

금~토 : 16:00~25:00

연중무휴인가봉ㅋㅋ

우리는 일요일 4시반쯤 도착했는데 테이블 반은 차있더라는.

깜놀데스!

맛집으로 유명해서 그런가, 멀리서 온 느낌 감출 수 없었음.

(술안먹는 커플들이 많은 것 보면 차를 가지고 온게 분명ㅋㅋ 추측 코난급ㅋㅋ)



일본 분위기 작렬 ㅋㅋㅋ

어수선하면서 오덕내가 킁킁 ㅋㅋ

오락기도 있다니 ㅋㅋㅋ

물론 유료임ㅋㅋㅋ  돈넣어야 가능.

웨이팅하면서 오락하라는 건가?

여튼 위층은 구경 못해봤음.



철판 테이블이다.

여기서 오꼬노미야끼 만들어 주는 듯.



신촌야바이가격, 신촌야바이메뉴

우리는 세트로 시켰음!

맨위에 있는 32,500원짜리!

기린세트였나?

더블치즈오꼬노미야끼 + 야바이소바 + 기린생맥2잔.

둘이먹기 딱인양 ㅋㅋㅋ

세개 먹을려고 했는데, 배도 불렀고, 느끼하기도해서 여기서 깔끔하게 마무리 짓기 잘한 각.



조금은 탔지만 괜찮아염....

직원분 마다 조금씩 오꼬노미야끼 만드는 능력치는 다른듯.

우리테이블 직원분 레벨은 다른분에 비해서 조금은 낮지 않을까 싶음.



더블치즈라

모짜렐라 + 체다치즈 ㅋㅋㅋ

쿠.. 치즈양 조낸 많구여 ㅋㅋㅋ

냠냠냠

올만에 먹는 오꼬노미야끼 맛있어련 ㅋㅋ



기린생맥 ㅋㅋ

쨘!

크하하..

맥주의 시원한 첫 모금은 죽이죠 ㅋ



야바이소바 ㅋㅋ

소바가 개별미임 ㅋㅋ

갠적으로 오꼬노미야끼보다는 소바가 더 맛있었음.

그러나 둘의 조합이 좋았음.

소바는 다른곳에서 조리해서 나옴.

때문에 시간이 조금 걸림.



치즈치즈..

포스팅하다보니 다른메뉴도 먹어보고 싶다. 급 궁그미

5시넘어서부터는 웨이팅이 있더라.

신촌야바이 웨이팅..... 조심..

싫으신분은 오픈때 맞춰오면 좋을 듯.....ㅜㅜ



비주얼 어졌구여 ㅋㅋ

계란을 풀어서 콕콕 찍어먹으면 된다고 알려주싱.



크.. 존맛탱

올만에 철판요리 굿

ㅋㅋㅋㅋ

일본에서 못먹고온 오꼬노미야끼 그리고 야끼소바

여기서 한 풀었음 ㅋㅋㅋㅋㅋ



배는 엄청 불렀지만,

(여기 오기 전에 먹은것들이 많음)

그래도 오늘도 깨끗하게 클리어~!

구우우욷


신촌데이트 혹은 신촌 소개팅2차 장소로 개강추드림 ㅋㅋ

호감도 상승 약속드림ㅋㅋ

분위기가 조으니께~

ㅎㅎ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