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원시장 맛집 : 맛있는집 오튀김밥 굿

728x90
반응형

망원시장 맛집 : 맛있는집 오튀김밥, 고추튀김


서울시장 중 핫한 곳을 고르라면
많은 티비 프로그램에 소개된 망원시장이 순위권에 있을 것 임은 분명하다!

크크..

나는 인천사람임에도 불구하고 망원시장 두번째 방문.
그 중 유일하게 재방문 한 집이 맛있는 집이다.


망원시장 맛있는 집은 분식집이다.
떡볶이, 순대, 튀김, 김밥, 오뎅등을 파는데
즉석김밥이랑, 튀김이 특히나 맛있다.




사람이 많다.
간판에 보이 듯 튀김과 즉석김밥 맛집이다.
나는 개인적으로 망원시장 내 최고 맛집은 여기 인 듯 하다.



바쁘게 오징어, 아채 튀김 만드시는 중.

끊임없이 손님이 있었다.

분식 집 내에서 먹을거면 주문을 하고 가게로 들어가면 된다.



망원시장 맛집 : 맛있는 집 가격 및 메뉴

망원시장은 역시나 시장 답게 먹거리들이 매우 저렴하다.
그러나 하나 예외가 있다면 이집 김밥 가격이다...

한줄에 4,000원이라니!

그러나 먹어보면, 충분히 그 값을 치뤄도 아깝다는 생각이 안듦.


일단 우리의 주문은 이러함 ㅋㅋ
튀김 (고추튀김(1), 오징어튀김(1), 김말이튀김(2) ), 오튀김밥, 오뎅(2).




오뎅은 파란색, 무색 하나씩 해서 천원 ㅋㅋ
튀김은 떡볶이 국물을 묻혀달라고 했는데,
그냥 먹을 걸 그랬다.

이집 고추튀김이 진짜 레알 개존맛탱인데,,
그것은 갓 튀긴 고추튀김을 간장에 콕 찍어먹었을 때,
그 맛이 배가 된다는 것을 오늘 제대로 깨달음.

그래도 이집 튀김 개존맛인건 인정함.

오징어도 통실통실 실함.



처음 망원시장 맛있는집에서 떡볶이와 튀김, 꼬마김밥을 시켜서 먹을 때,
옆 테이블에서 오튀김밥을 시켜 먹더라...
비주얼보고 신선한 충격을 받아서 사장님께 요거 무슨 김밥이냐고 물어보니,
우리집에서 가장 유명한 메뉴중 하나라고 하셨다...

그 당시에는 너무 배가불러서
다음에 오면 꼭 시켜먹어보리라 했던 오튀김밥.



김밥안에 오징어튀김, 그리고 볶음멸치가 들어가있다.

내 인생 최고의 김밥은 제주도 서귀포시 오는정김밥인데,
그것은 변함없지만 ㅋㅋㅋ 여튼, 서울에서 맛 볼 수 있는 김밥중에는 세손가락 안에 드는
별미 김밥인 것은 분명하다!!

망원시장에 가신다면 오튀김밥 꼭 드셈.

안드시면 넘나 억울할 정도로 맛남ㅋㅋ




크...

진짜 

비주얼 미쳤다..

맛도 미침ㅋㅋ

개맛남 ㅠ


맛있는집에서는
고추튀김 + 오튀김밥 +오뎅 (국물이 없으면 아쉬우니까)

이 조합 개강추 드림!


오늘도 깨끗하게

클리어 침 ㅋㅋㅋ

쿠하하하!


망원시장 맛있는집 위치는 지도를 참고하시면 좋을듯요.

망원역이랑 매우 가까우니 대중교통 이용하시면 좋음여 ㅋㅋ

주말에 망원시장공영주차장 이용했는데, 들어가는데만 30분정도 걸림. ㅠ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