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신동맛집 : 옥천매운족발 후기

728x90
반응형

동대문맛집 : 창신동 옥천매운족발 존맛

창신동매운족발을 먹으려고 동대문 고고싱 ㅋㅋ
창신동에 창신동매운족발, 그리고 이번에 방문한 옥천매운족발
이 두집이 유명한데, 나는 두 곳다 가봄.

결론적으로 와따시의 추천은
옥천매운족발임

물론, 입맛은 주관적이라 어디가 맛있는지에 대해서는 개인차가 있겠지만
매운걸 좋아하는 나로서는 옥천매운족발이 더 구미를 당기고 밑찬도 좋았다.


혹시나, 창신동매운족발 포스팅을 보시려는 분은 아래 링크 클릭염.ㅋㅋ


분명 존맛탱이라고 인생족발이라고 했는데,
창신동매운족발 보다는 개인적으로 옥천매운족발이 인생족발이었심ㅋㅋ



지도를 참고하시어 가면 된다.
지하철역하고도 가깝게 위치해 있어서
대중교통 이용하기도 편리함.

버스는 물론 엄청나게 많음ㅋㅋㅋ



우리는, 금요일 8시반쯤? 도착했나?

사람이 많지만, 웨이팅하지는 않았다.

창신동매운족발보다 사람은 적은 듯 했었다.

손님이 적당히 있는건, 손님입장해서는 매우 좋은 일ㅋㅋ



옥천매운족발 가격 및 메뉴

족발가격은 매우 합리적이었음.

매운족발 앞다리 30,000원.

앞다리와 뒷다리를 고민하신다면,

돈을 조금 더 주더라도 앞다리를 드시는거 ㅊㅊ

훨씬 부드럽고 맛있음.




옥천매운족발 백종원3대천왕 및 많은 매체에서 소개 된 맛집이다.

우리집에서 창신동 보통거리가 아닌데도 불구하고,

또 오고싶을 정도로 맛있었다.




매운족발(앞다리) + 쿨피스 + 막걸리를 주문했다.

주문과 동시에 밑찬을 셋팅해주신다.

콩나물냉국도 너무 맛있었고,
깻잎초절임, 김치 등 너무 맛있었음.

야채도 신선했고,,

아 그냥 옥천매운족발 존맛이다.




족발이 나왔다 ㅋㅋ

창신동매운족발은, 뭐랄까?

비주얼이 제육볶음 나오듯 나오는데,

여기는 정말 족발스럽게 나옴ㅋㅋㅋㅋ




후.. 

아이폰 밝음효과 줘봤다 ㅋㅋ

진짜 맛있어보이네.




매워서 주먹밥도 2개나 시켜먹었다 ㅋㅋㅋ

먹다보니 자꾸 땡겨서 하나 더시킬까 하다가

2차 가기로 하고 더 먹고 싶은 마음을 가까스로 억누름ㅋㅋ



저기 쪼만한거 하나 남기고 싹쓰리 ㅋㅋㅋ

진짜 넘나 맛있다.

옥천매운족발 사랑해욥ㅋㅋ

진짜 강추드림ㅋㅋㅋ

동대문맛집 검색하시는 분들 여기가보셈 ㅠ

창신동맛집 검색하신 분들도 여기가보셈 ㅠ

족발좋아하시면 특히나 꼭 가야됨 ㅠ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