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케이크추천 :피오니 생딸기 생크림 케이크

728x90
반응형

​케이크추천 : 피오니 생딸기생크림 케이크


어제는 나의 생일이었다.
나의 j가 케이크, 꽃다발, 그리고 내가 좋아하는 커피템플의 텐저린라떼,텐저린카푸치노를 포장해서 우리 동네로 왔다.





이건 J가 커피템플에서 찍은 사진이라고 한다.
커피템플은 바리스타 챔피언 부부가 운영하는 카페인데, 정말 맛 하나는 끝내준다.
노래를 부르고 불러서 사다주심..^^

요즘에는 이런 예쁜 병에 테이크아웃용 음료가 마련되어 있으니, 선물용으로 구매해도 아주 좋을 듯하다.

커피템플은 게다가 맛도 보장..^^

바리스타 챔피언 명성에 금가는 일이란 없음!

베리모어라떼도 언능 먹어봐야징





피오니케이크, 먼데이마켓 꽃다발, 커피템플 텐저린라떼, 텐저린카푸치노

먼데이마켓은 j가 폭풍 검색 후 간 곳인데, 생각보다 별로였다고 했다.
리뷰는 어마어마 하던데... 쩝 ㅠㅠ

상수 -> 홍대 -> 상암 -> 인천
고생했을 J에게 정말 고맙다.

​​​



집 앞 공원에서 촛불을 불었다.
늘 행복이 끊기지 않았음 좋겠다고 생각하며
촛불을 불었다.

​나의 서른살 생일은 J와 함께여서, 더 따뜻했고 행복했다.




집에와서
먼데이마켓 꽃다발 사진을 찍어 보았다.
넘 예쁘다..
요즘 인스타 외 많은 SNS를 강타한
상수에 위치한 먼데이마켓이라고 한다.

J는 가기전 검색해본 포스팅 및 인스타 피드에 비해

실물은 다소 실망적이라고 했다.

가격도 가격이지만, 날에 따라 꽃의 상태가 다르니,,

J가 방문한 날 꽃의 상태는 좀 그랬나보다.

그래도 오랜만에 꽃을 받으니 이렇게 좋을 수가 없었음!




가족끼리 초를 한번더 불고,
피오나 케이크 냠냠냠 했다.

여전히 피오니케이크는 맛있었지만,
딸기 철에 먹을 때가 젤 맛있다고 생각한다.
딸기가 덜 달아서 딸기가 새콤 했으나,
생크림이 달달해서 둘의 조합이 새콤달콤 괜찮았다 ㅋㅋ


피오니는 정말 믿고먹는 딸기생크림 케이크 아니겠는가?

케이크 어디에서 살지 고민하신 분은

홍대 가까우면 피오니 가보시는거 추천드리는 바 ㅋㅋ

초코바나나케이크도 맛있음!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