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래 진복호 : 대하구이, 전어구이 존맛!

728x90
반응형

소래 진복호 : 대하구이, 전어구이

가을은 새우구이, 전어구이의 계절.
집나간 며느리도 돌아오게 만드는 그 고소함은 전어가 끝판왕이구여~
대하는 요즘 축제 많이 하듯, 말할필요도 없구요 ㅋㅋ

친구들 모임으로 해산물을 먹고 싶어서 어딜갈까 고민하다가

소래포구에서 제일 괜찮다는 먹선생의 추천으로 우리는 소래포구역 진복호에 고고싱!



논현동 새우구이, 전어구이 찾으시는 분들은 진복호 소래포구점 ㄱㄱ싱 ㅋㅋ

위치는 소래포구역 도보 3분거리 쯤으로 역하고 매우 가까움.


진복호는 강화에 본점을 두고있고,
어선 이름이 진복호라고 하네요!

선장의 가족분들이 어선 이름을 따서 신선한 회를 손님들에게 제공하는 그런 곳인듯.

여튼 ㄱㄱ!


친구가 2년전에, 2시간 반 웨이팅해서 갔다고 했던 '진복호'
지금은 손님 거의 없지만!
한 때는 어마어마 했다고 하던곳.

진복호는 요래요래 생겼음ㅋㅋ




자연산 해산물 제철회 꽃게탕 맛있다 ㅋㅋ

배터짐 주의 ㅋㅋㅋ 맛없음 화내라고 하시네여 ㅋㅋ




진복호 가격 및 메뉴

우리는 진복호 1인코스 35,000원 3인을 시켰다.

추가메뉴로는 왕새우구이를 선택!



이것이 해산물 모듬인가봉ㅋㅋ

멍게 정말 너무 달다구리해서 넘나 맛있었음ㅋㅋ

개불 전복은 말할필요도 없음.ㅋㅋ

그러나 제철 해산물에서는 멍게 승!



전어구이 먹고팠는데,

코스메뉴에 포함되어 있나봄ㅋㅋ

3명이라 사이좋게 한마리씩 냠냠ㅋㅋㅋㅋ

내친구 결혼해서 며느리인데 요거 먹더니 집에 가야겠다며 ㅋㅋ




전어구이만 시켜먹어도 좋을 각ㅋㅋ

맛있었다.

소래포구 전어구이 찾으시는분들 가보셔도 괜츈할듯.




오늘은 소맥이아니라 맥사다!

(맥주 X 사이다)




아 멍게 세젤맛ㅋㅋ

세상 젤 맛나!




서비스로 주신 소 간 스테이크 ㅋㅋㅋ

간이 이렇게 단건가?

너무나 맛있게 먹음ㅋㅋ

냠냠 췁췁

사장님 손도 넘나리 크셔서 ㅋㅋㅋㅋㅋ

넘나 퍼주심..ㅠㅠ


좀 아쉬웠던건,

일하시는 이모들이 없는 날이라....

사장님 혼자 일하셔서 ...ㅠㅠ

음식 나오는 속도가 너무 느렸공 ㅠㅠㅠㅠ

음료는 셀프로 가져다 마심 ㅠㅠㅠㅋㅋㅋ

소래 진복호 다른 포스팅을 봤을 때

나왔던 그런 스끼다시는.. 없었다고 한다...ㅠ;;




크...

왕새우구이...

크.......


존맛탱이.




청하로 달려보쟈 ㅋㅋㅋ

청하 한잔에 왕새우 냠냠냠




와사비 잔뜩 푼 초장을 콕 찍어서 먹으면?

ㅋㅋㅋㅋ

존맛 데스 ㅠ


양이 많아서 남으면 어쩌지 ㅠㅠ

했지만 하나도 안남았다고 한다 ㅠㅠ



새우머리 버터구이 ㅋㅋㅋ

크...

이게 또 개별미 ㅋㅋㅋㅋ

가을엔 왕새우구이 ㅋㅋㅋ

소래포구 왕새우구이는 여기서! ㅠ


코스시킨게 아까웠지만.. 왕새우는 맛있었다..




계속머겅ㅋㅋ

또 먹엉

자꾸먹엉ㅋㅋㅋ




작은 광어를 한마리 떠주셨다 ㅋㅋ

막회썰기로 썰어주셨는데,

생선회도 매우 달달하고 쫀득한게 맛있었다 ㅋㅋ


그러나.....그러나...

우리 코스에 있는 산낙지가 안나옴....;

그냥 사장님 좋으시고 배불러서 산낙지 안나온건 그냥 패스하기로....




마무리는 매운탕ㅋㅋㅋㅋ

단호박들어간 매운탕 맛있다 ㅋㅋ

매운탕 양도 진짜 어마어마함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사장님이 소래왕큰손인듯 ㅋㅋㅋ


크....

왕새우구이..

잊지못할듯.....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