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호텔 애플망고빙수 후기

728x90
반응형

신라호텔 애플망고 후기!

J가 작년에 같이 가면 정말 좋을 것 같다고 가자고 하였다.
그런데, 작년에 여차저차 하여 못가게 되어 잊고 있었는데,
올 6월에 콘래드에가서 우연하게 망고빙수를 먹으면서 신라호텔 망고빙수가 떠올랐지.

신라호텔에서 가장 먼저 출시한 애플망고빙수가 히트치자,
많은 호텔에서 망고빙수 메뉴를 내놓았다.

콘래드에서 처음 호텔 망고빙수를 먹어봤는데,
정말 감동받아서 디저트의 갑 신라호텔은 어떨지 정말이지 기대를 안할수가 없었음.


올해는 꼭 같이 가자고 약속을 받고, 드디어 저번주 토요일에 다녀왔다.

이번주 주말에 홍콩 갈 계획이 있어서, 면세점 구경도 겸사겸사 하고 좋았음.


신라호텔 더 라이브러리 제주산 애플망고와 블루베리 빙수.

2017년도 신라 애플망고 빙수 판매기간은 : 2017. 6. 1 ~ 9.3.(일)
이번주 일요일 까지다. 가실분은 서두르셔야 된다.



더라이브러리에서 망고빙수를 먹으면 주차는 무료지만,
발렛 이용시에는 발렛비가 발생한다는 점.

발렛파킹 하실 분들은 발렛파킹 무료 이용 가능한 카드를 지참하시면 좋을 듯.


신라호텔 1층 로비에 있는 더라이브러리 바는
새벽 2시까지 운영하니,
밤에 가셔도 넘나 좋을 듯.


또한, 전화예약이 안되고 방문예약만 가능함.
직접 가셔서 대기명단 작성하시어
직원 연락을 기다려아함...ㅜㅜ

우리는 토요일 밤 8시 50분쯤 갔는데,
대기팀이 있어서 40~50분 기다린듯.

옆에 면세점이 있어서 면세점 구경도 하고, 산책도 하고, 로비 의자에 앉아 있어도 됨.
신라면세점 영업시간 pm9:00 까지니 참고.!

또한, 10시쯤 가면 웨이팅 없이 이용 가능 한 것 같음.



40~50분 기다렸나?
전화기가 울려서 받아보니, 신라 직원분이셨다.

직원분께 자리 안내를 받고 착석!

창가쪽 앉고 싶었는데,
손님이 많아서 우리에게 자리 초이스 권한은 없었다는.

3개월 동안 시즌 한정으로 파는 빙수는
블루베리와, 애플망고로 2가지 종류가 있으며
많은 분들과 마찬가지로 우리도 애플망고 빙수를 시켰다.



주문하면, 요렇게 셋팅을 해준다.
앞접시와 수저!

쿠쿠..



자리가 입구쪽이라 조금은 아쉬웠지만 그래도 좋다!
드디어 왔다 ㅋㅋㅋ 신라 망고빙슈 ㅋㅋㅋ

주변을 둘러보니, 대부분의 손님이 망고빙수를 드시고 계셨다.



10~20분 정도 후에 빙수가 나왔다.

너가 그 유명한 신라 애플망고빙수냐? ㅋㅋㅋㅋ

내가 한번 먹어보겠다 ㅋㅋㅋ



신나서 사진을 찍었지만,

워낙 조명이 어두워서 예쁘게 나오지가 않는다... ㅜㅜ



신라 애플망고빙수는 생망고라 맛의 풍미가 더더더더 깊다는.
양도 많고, 우유빙수의 결도 좋았다는.

곁들어 나오는 팥퓨레와 망고샤벳 또한 맛있었다.

J는 망고샤베트가 더 맛있다고 했고,
나는 팥이 더 맛있었다.

겹치지 않음에 감사함ㅋㅋ



냠냠냠

내가 너무 맛있게 먹어서
J가 잘 먹지를 못했다고 했다 ㅋㅋ

어머니는 짜장면이 싫다고 하셨어 인가?ㅋㅋㅋ

여튼 난 넘넘넘 맛있었다.

재료의 좋음이 느껴졌다고 해야 되나.



둘이서 클리어!

가격은 비싼편이지만,
호텔 빙수라는 점과 생망고라는 점을 감안하면
그렇게 비싼 가격도 아닌 것 같다.

그냥, 여름에 한번 먹으러 오면 좋을법한

특히나 연인끼리 오면 더더욱 좋을 것 같은 곳이다.

신라호텔 애플망고빙수 시즌도 이번주가 마지막이다.

혹시나 갈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서둘러 주시길 바란다 ㅋㅋㅋ


내년에도 또 가야징.ㅋㅋㅋ

콘래드 망고빙수와 신라호텔 애플망고빙수를 비교하고 싶었으나

내가 느끼기에는 둘다 맛있다.

때문에, 누구랑 같이 이 빙수를 먹느냐에 따라 느끼는 만족도는 다르지 않을까 싶다.

냠냠냠냠

생망고빙수는 진리다 ㅋㅋ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