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에어맥스 97 OG 실버 직구 후기

728x90
반응형

Nike Air Max 97 OG Silver (GS) 후기!


저번에, 이스트베이에서 나이키에어맥스97 실버 샀다는 포스팅을 했었다.

어쩌어찌 구입했는지 부터 현재는 품절이어서 더이상 이스트베이에서 구입 할 수 없다는 것 까지.

여튼, 어제 택배가 왔다.


이스트베이 직구는 배송이 빨라서 넘나 좋은 것.

배송료도 미국내는 무료라 더 좋음.

100불 이상은 구입해서 무료인건지, 원래 그런지는 모르겠음.

두번 구입 했는데, 두번다 미국내 무료였음.





폴리백을 선택해서 그런가,

상자 다 찌그러졌겠구나 생각이 들었다.



역시는 언제나 역시.

후후후후후

다 찌그러지고 뜯어지고..

우씨 ㅋㅋ

사실, 상자 상태는 신경을 안쓰는지라.

별 상관 없다.



nike air max 97 qs (gs)silver

나이키 에어맥스 97 og 실버 gs 5y(235mm)




이스트베이에서 내 주문내역서를 동봉해 같이 보내주었다.

요러요러한 것을 내가 주문함.




나이키에어맥스97실버 235

곱군 ㅋㅋ

엄마는 왜이리 애들같은 신발을 사냐고 뭐라하셨다.



추억의 스카치.

맥스97은 스카치가 개간지

아 .. 추억에 젖으면 큰일인데,




신발 깔창은 이러이러함.

후후.

오랜만에 맥스 97을 신어보니

에어의 통통함이 ㅋㅋㅋ

발로 확 와닿는다

13년만의 맥스다 ㅋㅋ




맥스97실버 착샷

ㅋㅋㅋ

맥스97스카치 굿 ㅋㅋ

우먼으로 사고 싶었는데 품절이라 GS 샀는데 대만족이다.





ㅋㅋㅋ

사자마자

엄마가 옆에서 폭풍잔소리를해서

중고나라에 올렸더니 바로 팔렸다.

너무 빨리 팔리니까, 내가 좀 싸게 올렸나 싶기도 하지만

다음에 기회가 되면 다시 사리라......


빠잉 맥스97실버여....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