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stbay직구 : nike max 97 silver gs(5) get!

728x90
반응형

이스트베이 직구 : 나이키 맥스97 실버 겟!

후후후,

back to the 2004ㅋㅋㅋ

내가 2004년도에 신었던 맥스가 생각난다.

이 때, 맥스 95 아쿠아 맥스97 올검 등등 맥스의 시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핫해하태던, 필수템 나이키 맥스.


이번에 나이키에서 맥스97실버 og 재발매를 하였다.

빠르게 품절이 되었고, 현재 구입하려면 웃돈 챙겨줘야 구입이 가능하다.

정식발매가 199,000원보다 저렴하면 이미테이션 의심해 볼 필요도 있다는 글을 많이 보았음.



여튼, 내가 맥스97실버 발매 소식을 당일에 알게되어서.

물론, 발매 소식을 미리 알았어도 줄서고 그러지는 않았겠지만..

구입해서 신은분들 보니까 너무 사고 싶은거....

이스트베이 사이트 접속해보니 맥스97 실버 gs 사이즈 딱 5사이즈 나의 사이즈가 있길래

나도모르게 결제해버렸음.


우먼으로 샀으면 더 좋았을 텐데,,,

우먼은 진작에 품절크리....ㄷㄷㄷ


얼마전에, 조던3 위저드 구입하여서 집에서 신발 산지 또 알면

등짝스매싱 피할 수 없겠지만..


아몰랑 사고픈걸 어쩌란말이냡

ㅋㅋㅋㅋ

현재, 이스트베이도 품절상태.....

내가 아마도 마지막 한족을 가져간듯.

후훗.



이스트베이 배송속도 빠른건 조던3 구입했을 때 제대로 느꼈지만,

진짜 한번 더 느낀다.

저번주 수요일쯤 결제했는데, 금요일에 배대지에 도착해서

이제 곧 나의 맥스는 뱅기 탈 예정.

후후후후후후후훗.


도착하면 자랑샷 올려야징.


인스타그램 #max97silver 태그 검색시 나오는 사진들



곱구나

나도 나도 나도

곧 ㅋㅋ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