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맛집 : 일산칼국수 본점 굿

728x90
반응형

인생 닭칼국수는 일산칼국수 본점에서 ^^


2017. 5. 14 맑은 날에,

청계산 등산을 무사히 잘 마치고 ㅋㅋ

무엇을 먹을까 고민 끝에, 예전에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는

닭칼국수를 먹으러 가기로 했습니다.

닭칼국수 존맛탱이 집은 일산칼국수 ㅋㅋ

이집은 나의 인생 칼국수 집에 꼽히는.

또한, 많은분들의 인생 닭칼국수 집 일 듯.



우리는 차로 갔으며, 근처에 지하철 역이 있는 듯 하다.

차로 가도 되는게, 주차장이 잘 구비되어 있음.

주차 관리해 주는 직원분도 계심.



일요일에는 은근 영업을 안하는 가게 들이 있으므로,

먼저 전화를 해보았더니, 안내멘트에 일요일은 정상영업한다고 한다.

또한, 우리가 가는 거리가 꽤 있으므로 헛걸음하면 안됨...ㅋㅋ

영업문의 전화가 많이 오고, 인기가 많은 집이라는게 다시한번 실감남.


2017년 일산칼국수 휴무일 생각보다 쉬는날이 없다.

이렇게 장사 잘 되는 집은, 하루 쉬면 리스크가 장난 아니겠지..




일산칼국수 가격 및 메뉴

메뉴는 단출하다.

닭칼국수 : 8,000원

냉콩국국수 : 8,000원

공기밥 : 1,000원

소주 : 3,000원

음료 : 1,000원


대표 메뉴는 닭칼국수.

면치고 가격이 조금 쎄지만, 양을 보면 맛을보면 그냥 인정.



밑찬은 겉절이 김치 하나.

매운 맛에 입안이 얼얼 ㅋㅋ

매운거 좋아하는 나에게는 극호 ㅋㅋ




드디어 닭칼국수가 나왔다.

첫 국물 한입에는 짜다고 느낄 수 있으나,

먹다보면 익숙해져서 짜가운지도 모르겠음ㅋㅋ

간간해서 그냥 존맛탱이임ㅋㅋ




다대기 넣어 먹어도 굿

안넣고 깔끔하게 먹어도 굿.

남친은 다대기 넣어 먹었고

나는 안넣어 먹었는데, 나는 개인적으로 안넣은게 더 맛있었음.


그리고 여기는 공기밥 하나 시켜서 국물에 말아 먹으면

그게 개썅존맛ㅋ

으헝ㅋㅋ

진짜 면보다 밥말아서 후루룩 마시면 그게 진짜 개 짱이다 ㅋㅋ

비오는 날, 또 가야징 ㅋㅋ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