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학동 횟집 : 빨대수산 광어 냠냠

728x90
반응형

임학동 횟집 : 빨대수산 후기

한, 2주일 전 다녀온 임학동 빨대수산 후기 고고싱.

빨대수산 자리가 원래 지혜수산이었는데, 주인이 바뀌면서 상호명도 바뀌었다.

지혜수산이었을 때, 꽤 자주 다녔는데 주인 바뀌고 어찌 바뀌었나 궁금해서 방문해보았음.



위치는 방방시장 맞은편 쪽에 있다.

지도 참고하시어 가시면 좋을 듯하고, 병방동 혹은 임학동 거주하시는 분들은 대충 어디인지 아실 듯 싶음. ㅋㅋㅋ



빨대회수산 간판.

지혜수산 간판이 아니어서 조금 망설여 졌음.

간판 외에는 바뀐게 없어 보이긴 한다.



빨대수산 가격 및 메뉴

가격은 지혜수산보다 다소 높다.

대신 밑찬이 더 잘나오는 듯하다.

나는 밑찬 보다는 회가 더 중요하긴 함.

후후후.


밑찬 들.

간장새우, 회무침 꽁치 등.

많은 건 아니지만, 먹을 만 했음 ㅋㅋ



내가 빨대수산에서 제일 맛나게 먹고 온 것이 무엇이냐고 묻는다면

꽁치구이..ㅋㅋㅋ

이말은 회가 별로 였다는 말씀..



샐러드, 콘옥수수, 회무침 등 지혜수산보다는 조금 더 다양한 스끼다시.

이래서 가격이 조금 더 비싼건가?ㅎㅎ



광어 中

양도 좀 적고, 회도 너무 얇아서 별로였다.

매운탕도 식사로 시켰는데, 라면수프맛 났음...

다시 갈란가 모르겠지만 ㅋㅋ

포스팅 목적으로, 사진을 잔뜩 찍어 온 지라 ㅋㅋㅋ

사진이 보이길래 끄적여봄..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