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타고니아 : PATAGONIA Light & Variable Hoody 후기

728x90
반응형

PATAGONIA Light & Variable Hoody(27305H5)

파타고니아 여성 라이트 앤 베리어블 후디 구입 후기


캠프세이버에서 파타고니아 직구를 한 뒤, 생각보다 괜찮아서 파타고니아 폭풍 검색 중인 요즘이다. 그러다 바람막이가 하나 필요해서, 파타고니아 바람막이를 검색해보니 생각보다 괜찮은 제품을 발견했다. 급 뽐뿌가와서 사야되는데, 사이즈를 몰라 검색해보니 보통 파타고니아 라이트 앤 베리어블 후드 같은 경우는 여성사이즈 기준 S는 55~66사이즈 M은 66~77 정도 된다고 하더라.


그래서 S를 구입하려고 하고, 구입 전 가산디지털단지 파타고니아 매장 방문 고고싱.

파타고니아 매장 가보니, 같은 제품을 팔고 있더라. S사이즈가 없어서 매장에서 사지는 못했지만, 타 제품의 S를 입어봤을때 M보다 S가 나한테 더 잘 어울려서 S로 결정.

내가 구입한 사이트는 엘롯데, 네이버 경우해서 들어가면 7% 중복할인 쿠폰도 주고, 청구할인 되는 카드도 사용하면 83,000원 정도에 구입이 가능하다.


큭. 개이득ㅋ.  토요일에 결제를 하고, 월요일에 받았다.

엘롯데의 스피드한 배송속도에 한번더 감탄쓰 ㅋㅋ



라이트한 무게에 비해 라이트하지 못한 택배상자 크기.

들어봤는데, 딱 상자 무게 만큼 느껴지더라. 빈거 아닌가 싶었음.



ㅋㅋㅋ

파타고니아 여성 라이트 앤 베리어블 후디

제품코드 : 27305H5

후후후.



파타고니아 여성라이트 앤 베리어블 후디 크리스탈네이비 사이즈 S(95)

나이키 우먼하고 비교했을땐, 진짜 여성 95라고 생각하면 된다 ㅋㅋㅋ 우먼 L사이즈 ㅋㅋㅋ

외국제품이라 그런지 크게나와서 우먼 S를 사고 기분이 여러모로 조쿤.





어머니는 이거 구제니? 헌거 산거야?

엄마 요즘 빈티지가 대세거든.. ㅡ.ㅡㅋ

모르겠고 엄마는 거지같다하신다 ㅋㅋ




마감이 왜이러냐..

슬프다 ㅋㅋ

새거지만.. 신경 안쓰려고 하지만 자꾸 보인다.




되게 얇다.

여름바람막이용 자켓이라고 생각하면 되겠다.

공기가 좀 더 따스로워지면 입어야 될 듯 한 얇기다.

햇빛가리개로 쓰기 좋을 각.

요즘같은 날, 밤에 입으면 입 돌아가기 딱 좋다.




캠프세이버에서 산 파타고니아 레트로 베스트에 레이어드 해봤다.

패턴 이렇게 요란해도 되나.

가족들은 이걸 돈주고 샀냐고 자꾸 물어본다.;;

그럼 달란트 주고 샀겠어?




안에 맨투맨입으면 딱 좋고,

반팔입으면 넉넉하게 딱 맞는다.

패턴이 요란해서, 깔끔한 옷을 입어야 봐줄만하다.

구매 결정할때, 검정색 맨투맨에 청바지 입고 입어봤는데, 그때는 괜찮았으나

지금은 어디에 코디를해도 ㅋㅋ 그냥 ㅈㄴ 난감 자체이다 ㅋㅋㅋㅋ

등산갈 때 입어야하나? 여튼 ㅋㅋ 모르겠다.

예쁘고 유니크하다고 생각했는데, 그냥 난감함 ㅋㅋㅋㅋ

그럼에도 파타고니아는 사랑이다.

캠프세이버나 백컨트리 세일 했으면 좋겠당.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