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tagonia fitz roy : 파타고니아 커플 반팔티 추천 ㅋㅋ

728x90
반응형

Patagonia fitz roy : 파타고니아 피츠로이 반팔티

요즘, 인스타나 블로그 등의 SNS를 보면 심심찮게 파타고니아 반팔티를 커플티로 맞춰 입은 연인들이 보인다 ㅋㅋ 그중 우리도 하나의 커플인데, ㅋㅋㅋ 입어보니 면 재질도 좋고 쫀쫀해서 하나 더 사고픈 맘이 든다 후후.

어떠한 계기로 파타고니아를 구입하게 되었는지는 모르겠으나, 2년전 쯤 파타고니아레트로베스트에 꽂혀서 사고 싶다가 못산게 지금에서야 터진 것 같음. 남친도 파타고니아만의 감성을 좋아라 하고, 나또한 좋아라 하니까. 구매로 더 쉽게 이어지는 것 같다.


원래는, 파타고니아 레트로 베스트를 커플 베스트로 맞추고 싶었는데, 사려고 보니 남친사이즈는 품절. 파타고니아는 여자보다 남자한테 인기있는 브랜드임을 다시한 번 느끼고, 이제 베스트 입는 계절은 지나갔으니 반팔을 구입하기로 함.

캠프세이버에서 세일 할 때, 레트로 베스트를 구입하고, 내꺼 피츠로이 반팔티랑, 남친 파타고니아 로고 p6 반팔티를 저렴하게 구입했었는데, 남친이 파타고니아에 빠지셔서 피츠로이 반팔티도 구입하셨다. 그리하여 우리는 어쩌다보니 커플티 할 의도는 아니었는데, 둘다 각자 구매하여 커플티가 되어버림. 


파타고니아 피츠로이 반팔티 구입가격 

나는 캠프세이버에서 할인할 때 20불 약간 안되게 주고 샀고, 남친이는 오케이몰에서 45,000원 정도 주고 구입함. 둘다 되게 합리적으로 구입했다고 생각함. ㅎㅎ

특히 캠프세이버에서 세일 + 할인코드 먹여서 산 내 티가 개짱임ㅋㅋ

파타고니아 캠프세이버 직구 관련 포스팅 : http://cinmunya.tistory.com/44


레귤러핏이라 박시한 핏 좋아하는 여성분들 입기도 좋고, 커플로 맞춰 입어도 귀염귀염함 ㅋㅋ

면 재질도 좋고, 얇지 않아서 좋음.ㅋㅋ



내가 구매한 모하비카키 파타고니아 반팔티.

리테일가는 $35이지만, 나는 $18에 삼. ㅋㅋ





우리는 파타고니아 피츠로이 모하비카키 (샌드색) , 파타고니아 피츠로이 카키 임ㅋㅋ

굴업도 제2 선착장에서 찍어봄ㅋㅋ

좌 : 파타고니아 피츠로이 카키 L

우 : 파타고니아 피츠로이 모하비카키 S

티 앞면에는 PATAGONIA 라고 로고가 작게 프린팅 되어 있다.



손에 들고 있는건, 파타고니아 레트로 베스트 ㅋㅋㅋㅋ

베스트 활용도가 은근 좋은 것.

ㅋㅋㅋ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