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코 건강식품 추천: 종근당 락토핏 후기

728x90
반응형

코스트코 건강식품 종근당건강 랏토핏 생유산균 추천!

종근당 락토핏 LACTO-FIT

아정말 이것은 포스팅감이에요 ​
효과에 감동​받아서 포스팅 안할수가 없으미 ㅜㅜㅜ❣️❣️❣️❣️

어릴때부터 엄마가 균 증식해서 만들어 주시는 요플레부터 장에 좋다는 유제품은 효과를 떠나서 기호식품로 자주 먹어오곤 했어요!

우연히 코스트코 갔다가 사람들이 많이 사길래 담아온 락토핏!!

코스트코 필수품, 코스트코 건강식품추천 상품으로 종근당건강 랏토핏 강추합니당.



코스트코 가격으로 ​16990원 (100포)
인터넷 최저가 검색하니 배송비 하면 코스트코간김에 사는게 젤 저렴했어요!


효과가 대박이에요!❣️❣️❣️❣️❣️❣️❣️❣️

평소 장 트러블 같은건 없기도 하고 하도 둔하고 무뎌서 장에 좋다는 무언가를 복용하고 효과가 눈에띄게 느껴졌던거 살면서 1도 못느껴봤는데요

아무튼 장이 너무 튼튼해서인가? 그 누구의 영향도 받지않아요...

그럼에도 가끔...좀 힘든시기 있쟈나요....? 응가가 내맘같이 안나오는ㅋㅋㅋ*=.=*
 

그럴 때 요거트, 푸룬, 바나나, 고구마, 다시마환 이런거 먹어도 아무런 효과 못보는 사람인데.......

근데.......락토핏 먹고 대박이에요

정말 ​❣️순풍순풍❣️이것은 말로 다 표현 못해요



뚜껑을 열면, 이렇게 생겼어요.

언틋 기억에 락토실바이러스가 김치유산균중 하나라 한국인 장에 잘 맞다고 주워 들었는데요
락토핏의 락토가 락토실바이러스를 지칭하는거 같아용

락토핏에는 총 19가지 유산균이 들어있대요!



요렇게 열개들이 소포장이 x10봉 총 ​​100회분이 들어있어요



​​성인은 ​하루 3회 권장량인데

하루에 한포씩 먹었을땐 아 그래 이것도 그냥 효과없구나 역시 광고빨...이라고 생각했다가
하루 끼니때마나 하나씩 3포 먹으니까

아 효과....대애애애애박!!!!!!!!!! 역시 권장량이란게 괜히 있는게 아닌가바여

으앙 효과 정말 말로 다 표현 못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감동적

게다가 맛도 전래 맛있엉ㅜㅜ 졸맛탱이에영
(​​비피더스 포도맛+분유맛)

아 참고로 절대 종근당 직원아닙니당ㅋㅋㅋㅋㅋ엄마가 사줬어용




​락토핏 제품 내에 들어있는 설명서예요.
참고가 되실까 첨부합니당!!

우리 건강하구 행복한 장생활 해용 >_>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