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리녹스 체어원 : 캠핑의자 끝판왕

728x90
반응형


캠핑의자 끝판왕 헬리녹스 체어원


굴업도 여행을 계획하고 부터, 캠핑 장비를 하나씩 장만하던 중, 헬리녹스라는 브랜드를 알게되었다.

테이블을 구매하였는데, 생각보다 무게가 있어서 의자 구매시에는 휴대성을 중요하게 보게 되었고, 가벼우면서도 캠퍼들 사이에서 알아주는 의자가 헬리녹스 구나 싶었다. 포스팅도 제일 많고, 일단 무게가 1키로가 안되는 890g이다.

와, 의자가 말여, 엘지 그램보다 더 그램그램혀 ㅋㅋ

여튼, 찾아보면서 되게 충격적인거는 국산 브랜드라는 점이다.

헬리녹스는 DAC(동아알루미늄주식회사)에서 탄생시킨 새로운 브랜드이다.

아웃도어나, 캠핑용품은 외국 제품들을 많이 이용해서 당연히 외국 브랜드인 줄 알았는데 아니었다. (괜히 애국심 샘솟는)

여튼, 알루미늄 소재를 사용하여, 초경량을 실현하였고 기술개발에 매우 힘 쏟았다는게 느껴지는 제품이였다.


사진과 함께 리뷰 ㄱㄱ.




감성용 콜맨미니렌턴과 헬리녹스!

헬리녹스 체어원 그린 / 헬리녹스 체어원 코요테탄.


구입 시 가장 고민 되었던 색상.

나는 원래 코요테탄이 아닌 레드를 사려고 했다.

모든 색상이 나름대로 다 예쁘긴 했지만, 인터넷에서 헬리녹스체어원 검색시 레드가 특히 많이 나와서 괜히 더 예뻐보였음..

불행인지, 다행인지 레드는 품절이여서 당장 구입하기는 어려운거.

차선택인 코요테탄으로 선택했는데, 와 대만족!





그린이 먼저왔고, 이틀 뒤 코요테탄이 왔다.

그린은 오빠꺼고, 코요테탄은 내꺼여서

절대 내꺼 뜯어보지 말라고 신신당부함 ㅋㅋㅋ

그래서, 피크닉 겸 의자 개시하려고 간 한강에서 뜯어봤다.






파우치도 매우 감성있다.ㅋㅋ

그냥 나는 현재 헬리녹스 홀릭이다 ㅋㅋ




헬리녹스 tag

이건 빨리 뜯어서 버려야겠다.ㅋㅋ

헬리녹스 체어원 무게 :980g / 최하 하중 : 145kg





헬리녹스체어원 구성품

스킨, 프레임, 파우치

*고무줄은 절대 버리지마세요. 보관시 프레임 고정 할 때 좋음.





프레임이 반자동이라 톡톡 건드려주면 알아서 각 잡힌다.

여자가 사용하기에도 매우 편리한 의자.

조립이라고 할 것도 없는 ㅋㅋ





스킨을 프레임에 껴주면 완성.

새거라 쫀쫀한건지, 원래 그런건지는 잘 모르겠지만, 연약한 여자는 프레임에 스킨을 끼는게 조금은 힘들 수 있음.





쨘!


현재, 헬리녹스 홈페이지에서 99,000(소비자가)원에 판매중이며

캠핑페어나, 타 사이트에서는 정가보다 조금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헬리녹스 홈페이지 : http://www.helinoxstore.co.kr




-헬리녹스 체어원 코요테탄 / 헬리녹스 체어원 그린 실사-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