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코쇼핑 : 코스트코 추천 상품들!

728x90
반응형


집에서 일산 코스트코까지 차타고 20분도 안되는 거리라, 가끔 가곤함.

갈때마다 결제할 때 놀라는 건 늘 같지만, 그래도 다녀오면 행복함.

행복하면 된 거 아니겠음?



코스트코 일산점 주차도 편리하고, 공간도 넓고, 사람 많다 싶으면 바로 앞에 공영 주차장도 있으니

부담없이 이용하기 괜찮음. ㅋㅋ! ㄱㄱ

괜찮은 상품들 추천 하겠음 ㄱㄱㄱㄱㄱ








코스트코는 삼성카드 or 현금 결제만 가능.

결제 때문에 난감한일 없기를 미리 당부 드립니당.

삼카 없으면 삼성카드 있으신 분이랑 같이 가세요.





김남주 오일로 유명한 눅스오일.

코스트코에도 파는구나 눅스오일.

집에서 쓰고있어서 구매하지는 않았지만,

개인적으로는 바이오 오일보다는 괜찮은 것 같음.

참고로 나는 오알못(오일알지못하는ㅋㅋ)




돈으로 살 수 없는거 빼고 다 파는 코스트코

쿠쿠밥솥도 보이고, 다이슨 청소기, 드라이기 등 다판다.




일단 필요한 것들만 넣어봄.

쇼핑시 인터넷 검색 같이하면 조금 더 합리적인 구매 할 수 있음.

피지오겔은 급해서 샀지만, 인터넷이 조금 더 저렴함.


코스트코 새우볶음밥 다들 극찬해서 사봤는데, 괜찮다고 함.

코스트코 나쵸 무슨 설명 필요하겠음?ㅋㅋ

코스트코 스트링치즈 프리고 그냥 넣으셈ㅋㅋ

가성비 핵짱임ㅋㅋ





베이글 12개에 5600원인가?

와 이거는 그냥 거저구나 싶어서

평소 좋아하는 블루베리 베이글은 카트에 던짐.




코스트코 푸드코트 식사!

치즈피자 한판, 불고기베이크, 핫도그세트, 콜라 주문!




코스트코 피자는 회원카드 없어도 구입 가능함.

맛은 뭐, 설명 필요없구요..

가성비 지리는 피자죠. ㅋㅋ

사진에 보이는 핫도그는 세트로 구입해 콜라도 같이 있다는ㅋ

셋이라 콜라는 하나 더 주문함.

코스트코는 콜라주문하면 콜라컵 하나를 주는데 무한리필쓰.

우걱우걱ㅋ



코스트코 양파거지라는 말이 있을만큼 유명한데

내 입맛에는 별로.

다진 양파랑 머스타드 캐챱 섞어서 먹는거임.

피클대신 먹는다는데, 피클이 있었음 좋겠음..




핫도그에 뿌려먹는 피클소스

별로 맛없었음. 이건 비추.



코스트코 불고기 베이크

설명 필요 없음.

그냥드셈.




--구매목록들--

없는것도 있음.



베이글을 샀으니 래핑카우 크림치즈도 하나 겟

저렴한지는 모르겠으나 필요해서 샀음.

개인적으로 나는 필라델피아가 더 맛있는 것 같음.




블루베리베이글

코스트코 베이글은 가성비 지리는걸로 워낙 유명함.

개당 500원도 안하는 가격.

그냥 사셈. ㅋㅋㅋ

그래서 샀는데, 아직도 먹는중 ㅋㅋㅋ


냉동실에 소분해서 보관하고 먹을 때 마다 하나씩 구워먹는데,

냉동실에 들어간 것 들 나오는게 쉽나? ㅋㅋ

세상모르고 주무시는 베이글 되겠음.




코스트코 맥주!

코스트코 맥주도 돌아가면서 세일하는 것 같음.

할인시기 잘 맞으면 좋아하는 맥주 저렴하게 겟 할 수 있음.

코젤 좋아하는데, 한번들 사니 흑맥이라 그런가 좀 물림.

가격은 6캔에 13,000원 ㅋㅋ

가격 지리구여.




코스트코 페퍼잭치즈 틸라무크 ㅋㅋ

요즘 빠져있는 치즈임.

그냥 먹어도 맛있고, 카나페 만들어 먹어도 굿.



신나게 만들어 먹는다 냠냠냠

1.13kg라 엄청 부담스러운 용량인데,

주변 나눔해주면 나도 좋고 너도 좋고 굿임.



코스트코 섬유유연제 구매 필수품목이라고 해서 삿는데,

아직 안써봐서 말을 못하겠으나 가격은 매우 저렴함.


아로마 뷰

골든미모사향





5L 83회분량

고농축 아니니, 조금만 넣으면 안될듯.




매일 먹는 프리고 스트링치즈

가성비 굿.

스트링치즈 좋아하시면 그냥 사세요.




이건 엄마가 코스트코 가면 사오는 필수 품목 잣임.

걍 다른 마트보다 저렴해서, 울 가족 매일 먹으니까 사오시는듯.


이 외에도 블루베리도 괜찮고 ㅋ

엄마는 신라명과 팥빵도 괜찮다 하셨다.


얼마전 코스트코가서 종근당건강 락토핏 생유산균을 사왔는데, 가성비 개짱 ㅋㅋ

내동생은 변비 탈출했다고 함. 

코스트코 건강식품 락토핏 생유산균 포스팅 : http://cinmunya.tistory.com/90

참고하시면 좋을듯.! 즐거운 쇼핑되셈.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