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프세이버직구 : 파타고니아 구입 후기

728x90
반응형


캠퍼세이브직구 후기.

3/1일 결제 -> 3월22일 수령.

하..... 현기증 장난아니다.

effet-mer에서 세인트 제임스 직구가 현기증 최고봉 이라고 했는데,,,

기다려지는 제품이기도 했고, 타이밍도 안맞고, 날씨운도 안따라줘서 거의 한달만에 받아본 파타고니아 제품 포스팅 ㄱㄱ싱.







배대지는 현재 오바이집을 이용중이다.

원래는 몰테일을 이용했는데, 오마이집이 조금 더 저렴한 것 같아 옮겼는데,

그냥 도토리 키재기 같다. 귀찮아서 그냥 쭉 쓰는중.



파타고니아 레트로 베스트 우먼 M

파타고니아 반팔티 피츠로이

파타로니아 p-6 로고셔츠 


이렇게 3개 배송비 결제 $8.26 생각보다 넘 저렴해서 기분 좋아져쓰

등급 할인 및 올드오마이집 -> 오마이집 회원전환 가입해서 10%할인쿠폰도 썼지만.

만원정도의 배송비는 크.. 좋다.







매일 아침 일어나면, 오마이집 주문배송현황을 확인했다..

내가 주문 했을 때, 하필 미동부에 눈폭풍ㅜㅜ

항공편 결항 및 지연으로 자꾸만 늦어지는 내 파타고니아..ㅜㅜ









근 20일만에 온 나의 옷.

폴리백 포장이라 되게 없어보인다 ㅋㅋ






오마이집 일처리가 늦어서 늦게 받은건 아니니까..ㅜㅜ

여튼 엄청 기다렸다고!




격하게 반가움을 표현하는 중ㅋㅋ

폭풍 뜯기 ㅋㅋ





패킹슬립

내가 주문한 내역들.

꺄오 ㅋㅋㅋ





파타고니아 레트로 베스트 우먼 M 같은 색상 자켓은 파타고니아 이효리 자켓으로 유명함ㅋㅋ

피츠로이 반팔티 모하비카키인데 딱 내가 원했던 색임ㅋㅋ

p-6 로고 반팔티는 워낙 유명하니까 ㅋㅋ






모하비 카키는 내꺼

화이트는 선물용.





영어, 일어, 한국어, 중국어 로 경고 문구가 쓰여져 있다.

뜯고팠는데, 선물용이니까 그런마음 넣어둬 넣어둬.







W's classic retro-x vest

Natural

M

리테일가 $149

내가 구입한 가격은 $89

아주 리즈너블한 가격에 겟함.





파타고니아 레귤러핏 반팔티

리테일가 $35

내가 구입한 가격은 $18

반팔티 재질 굿.

이가격이면 더할나위없이 좋은 가격.


화이트는 워낙 인기제품이라 노세일 제품($35)



티 앞에는 파타고니아 영문로고

뒤에는 피츠로이 크..






신나서 입어봤다.

엄마는 거지같다고 하셨지만,

내 눈엔 귀엽기만하다.


그나저나 손은 왜이렇게 퉁퉁해진거냐..


한국 매장에서 파타고니아 레트로 베스트 20% 할인받아서 사는 가격에 

베스트 + 반팔티 2개 까지 샀다.


이제 날이 점점 따수워져 베스트는 곧 넣어야 할 것 같지만 아주아주 만족함.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