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대후문 분식집 : 김밥이야기 냠냠

728x90
반응형

중앙대 후문 근처 분식집을 많이 가보진 않았지만, 3곳을 가봄.  중앙대 후문에서 신호등만 건너면 있는 2층에 있는 김밥집, 김밥천국인지 김밥헤븐인지 모르겠음 ㅋㅋ 그리고 중앙대후문에서 상도역 쪽으로 내려가면 있는 새로생겼다고 하기에는 1년이 넘은 김밥천국. 그리고 김밥이야기 김밥&돈가스!

오늘 포스팅은 김밥&돈가스 ㅋㅋ 마지 양꼬치&칭따오 같은 ㅋㅋㅋ

여기가 내가 중앙대 후문에 있는 분식점 중 가장 나음 ㅋㅋㅋ

 

 

 

위치는 요래요래함 ㅋㅋㅋ 상도역 5번 출구로 나와서 중앙대후문 가는 길에 있음 ㅋㅋ

옆집은 서울3대떡볶이 맛집인 오시오 떡볶이 집이 있다하오 ㅋㅋ

 

 

 

가끔 전화 주문후 먹으러도 감ㅋㅋ

도착 15분 전에 해놓으면 아주 꿀팁아닌 꿀팁ㅋㅋ

전화번호 : 02-813-9091

 

 

 

상도맛집 김밥이야기 가격 및 메뉴

가격은 무난무난김무난데스.

넘 비싸지도 그렇다고 저렴하지도 않은 가격.

 

 

 

항상 같이 가는 나의 밥 후렌드와 오늘도 함께함.

여자 둘 기준. 돈까스세트1 (돈가스 +김밥), 쫄면 주문함.

참고로, 돈까스세트2는 우동이 나오는데, 우동이 세젤노맛데스 ㅋㅋ

 

 

여기는 돈까스도 존맛이고, 쫄면도 존맛이다.

아쉬운건 쫄면에 계란이 없다는 점?

예전에도 없었는지는 기억 나지 않지만 ㅋㅋ 요근래 가보니 없다.

계란값 올라서 없는건가용..?

 

 

그래서 진상 오브 진상인 나는 가방에서 삶은 달걀을 하나 꺼내서

넣어먹음 ㅋㅋㅋ 오 역시 쫄면엔 계란이즤 ㅋㅋㅋ

진짜 진상 끝판왕을 보여주는 와따시.. 훗.

 

 

여자둘이 먹기에 메뉴가 딱 알맞았다.

조금 모자란듯 먹으라는 어머니의 말씀이 기억나 수저를 내려 놓았다능.

 

 

 

다음날,

한번 꽂히면 맨날 가는 와따시...

그리고 마이 밥 후렌드.. ㅋㅋㅋ

돈까스 세트에 돈까스가 1덩어리라 넘나 아쉬워서 오늘은 라볶이와, 돈까스를 시켰다.

김밥이야기의 떠먹는 국물은 우동향만 난다는 ㅋㅋ

분식집에서 육수의 진함을 바라지 마시오.ㅎ

 

 

 

라볶이 비주얼 ㅋㅋ

분식집 답게 ㅋㅋ

그냥 쏘쏘한 맛 ㅋㅋ

배고파서 그런지 나는 괜찮았는데, 마이 밥 후렌은 별로였다고 한다.

 

 

 

 

돈까스 세트에서는 1덩어리지만,

돈가스 단품은 2덩어리라능! ㅎㅎㅎ

돈가스 시키고 그냥 김밥 한줄 시키는게 더 괜츈할것같다능 ㅋㅋ

여기 돈가스 맛 괜츈괜츈.

 

 

 

아쉬워서 김밥도 시켰다능 ㅋㅋ

그리하여 우리는 오늘도

돈까스 1 김밥 1 라볶이1 을 헤치웠다능 ㅋㅋ

어머니께서 모자란듯 먹으라고 했는데, 모자란듯 먹는게 무엇인지 잘 모르는 요즘이라는!

 

 

 

늘 밥상은 깨끗하게...

내방 책상은 ...ㅎㅎ

여튼, 상도 김밥이야기 가볍게 끼니 때우기 하기 넘나 좋은것 ㅋ

중앙대 후문 밥집으로 추천드림 ㅋ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