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산동오리맛집 : 누룩골 냠냠

728x90
반응형

계산동 오리백숙, 오리탕 전문점 누룩골 후기


회식으로 무엇을 먹을까 고민 끝에, 계산동 공촌사거리 방향에 위치한 누룩골을 가기로 했어요. 회식, 메뉴를 대충 정해서 예약을 해야해서 전화를 드려서 대표메뉴를 안내받고 거기에 맞춰서 시키고 택시타고 갔습니다.


계산동 누룩골에 오신 손님의 대부분은 오리를 드시고, (오리, 닭 판매하고 있음) 그 분들중 술을 드시는 분들은 오리탕을 드시는데, 70%가 오리누룽지백숙을 드신다하여, 우리도 오리탕1, 오리백숙 2개를 시켰지요.



위치는 지도를 참고 하시면 좋고, 대길가든 맞은편에 위치해 있으니 찾기 어렵지 않을 거예요.




사진에서 보이듯, 이날은 비오는 날이라 메뉴 초이스가 참 좋았다고 생각했어요.




계산동 누룩골 가격 및 메뉴

오리누룽지백숙 2개

오리능이백숙탕 1개

그리고 주류 ㅋㅋ




예약석이 테이블 식 룸이네요.

그래서 되게 편하게 먹었음.

우리 예약석은 정원이 12명까지 앉을 수 있는 룸이었고, 11명이라 편하게 먹고옴.




밑찬이 다 김치임.

오이피클, 물김치, 갓김치, 겉저리, 무김치..

김치는 진짜 맛있음.

근데 김치밖에 먹을 찬이 없음.

이게 좀 아쉬웠다.





오리 누룽지백숙

양은 그렇게 많지는 않으나, 누룽지랑 같이 먹으면 꽤나 배부를듯 3~4먹기 딱 좋은 양이다.

이 메뉴는 식사용으로 좋을 듯.





누룽지탕의 누룽지가 쫀득쫀득하니 이게 별미임 ㅋㅋ

그러나 오리백숙탕이 진짜 맛있었음. 육수가... 오.. ㅋㅋ

나는 누룩골은 오리백숙탕 맛집이라고 말해드리고 싶음 ㅋㅋ

육수가 한방육수인데, 되게 맛있고, 건강에 좋은 능이버섯도 들어있음.




밑찬이 김치밖에 없어서 해물파전 2개와, 도토리묵을 시켰다.

둘다 가격대비 양이 훌륭한 편이며, 배가 불러서 많이 먹지는 못했지만

누룩골 음식들 하나같이 정갈하고 깔끔함.




비록 우리가 다 먹은거라곤, 오리능이백숙탕 밖에 없지만 배부르게 잘 먹고왔다.

지금보니, 너무 아깝다. 되게 많이 남기고 왔네..ㅜㅜ





술도 많이 마셨당 ㅋㅋ

테이블에도 여러병 있었으니 소주 맥주 합치면 25병 정도 마시지 않았나 싶다.

쿄쿄쿄.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