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산동맛집 : 예원 등갈비, 천겹살 맛있네요

728x90
반응형

계산동 등갈비, 천겹살 맛집 : 예원 냠냠냠


항상 지나갈 때 마다, 사람이 많아서 가보고 싶었던 곳 중 하나였던 예원. 알고보니 계산동에서 알아주는 맛집이었더라고요. 제작년부터 고기 먹을 일 있으면 예원을 다니곤 했는데, 요즘엔 잘 안가고 있어요. 사람이 넘많고, 원하는 부위가 떨어지는 경우가 종종 있더라구요.

그럼에도 예원은 존맛 인정, 계산동 맛집 인정 함.



계산동 홈플러스 후문 쪽에 있는, 계양구청 앞쪽 부분에 형성되어있는 먹자 골목에 있어요.

손님 제일 많은 곳이 예원일거예요.

지도 참고하시어 찾아가시면 좋을 듯 해요.

예원 휴무 : 2, 4째주 일요일



<계산동 예원 가격 및 예원메뉴>

가격은 1인분 기준 (200그램) 12,000원, 가격은 주변과 비교했을 때 나쁘지 않아요.

대신, 고기 질이 다른 곳 보다 좋은듯. 



천겹살, 오겹살, 등갈비, 소주, 맥주 잔뜩 시켜봤어요!

한동안 예원에 꽂혔을 때는, 동네 고기집 갈 일 있으면 예원만 갔어요 ㅋㅋ

이렇게 한번 꽂히면 충성고객 되고요...ㅋㅋ

(소고기 류 빼고는 다 먹어봄)


숯불에 구워 먹는 고기 짱이죠. 여기는 천겹살(항정살)이 짱맛 존맛 ㅋㅋ

사람없으면 구워 주시지만, 사람 많으면 알아서 뒤적 뒤적 하셔야 됨.




고기는 익힌 마늘과 같이 먹으면 존맛 ㅋㅋㅋ

등갈비도 맛있어요, 초벌되어 나오고 뼈와 살이 잘 분리되어 먹기에도 불편하진 않지만

존귀찮 ㅋㅋ 매우매우 귀찮 ㅋㅋㅋㅋ글서 필자는 천겹살이 더 좋다능ㅋㅋ




예원 김치찌개도 괜찮은 편, 그러나 공기밥을 시키면 딸려 나오는게 아니라

따로 시켜야 한다는 점이 아쉬움 ㅋㅋ

하지만 맛집이라, 투덜거릴수도 없음 ㅋㅋ 여기서나마 투덜거려 봄.



옆테이블에서 갈매기살을 잔뜩시켜서, 우리도 갈매기살을 시켜봄.

예원은 돼지 특수부위 맛집이라고 하고 싶음.

삼겹살이나 오겹살은 솔까 다른 집도 맛있음.

그러나 항정살, 갈매기살 등은 예원을 따라 올 집이 계산동에 있을까 싶다.




이날도, 같이간 일행중 와따시가 먹은양이 와따이지만 반성은 나중에 헬스장 런닝머신에서나 하기로 하며 이상 포스팅을 마치겠음 ㅋㅋ

계산동 사시는분들은 가보시면 최소 후회는 없을듯.

솔까 계산동 세손가락 안에 드는 고기집 맛집이라 할 수 있음.

그러나 그날 그날에 따라 고기 발주량에 따라 먹을 수 있는 부위가 제한 될 수 있음을 알아두면 좋을듯 ㅋㅋ 전화해보시고 가는 것 도 좋은 방법 ㅋㅋㅋ

요즘엔 별로 많이 안갔는데, 다시 한번 가볼까 생각 중ㅋㅋ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