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대맛집 : 흑석시장 수제돈까스 무한리필 흑수돈

728x90
반응형

흑석시장 수제돈까스, 떡갈비 뷔페 흑수돈 다녀왔음요 ㅋㅋ

와따시 흑석동 햇수로 4년차. 중앙대 근처 안가 본 밥집이 없었지만 흑수돈 만큼은.... 무한리필이라서.. 특히나 내가 좋아라하는 무려 수제돈까스 뷔페라서.....  몸매유지를 유해서 피하고 싶었삼 ㅋㅋㅋㅋ 그러다가 ㅋㅋㅋ 드디어 저번주 토욜에 가게 되었심ㅋ

훗 ㅋㅋㅋ 4년전에 갔을 때보다 가격은 약간 오른듯 하나. 국내산 수제돈까스, 떡갈비 무한리필성인기준 7,000원이라는건 언빌리버블 ㅋㅋ 유레카를 외치고 싶은 가격.

흑석시장안에 위치하고 있어서 시장이라 가능한 가격인가 싶기도 하지만, 닥치고 후기 ㄱㄱ


위치부터 알려드리겟심.




중앙대 병원 근처에 흑석시장이 있음.

중앙대병원은 9호선 흑석역에서 내리시면 되구요 ㅋㅋ

여튼, 시장오시면 지도 참고하셔서 찾아가셔도 되고, 물어물어 찾아가셔도 되심.





이러한 간판 보셨다면, 잘 찾아오신거.

맞은편에 백종원3대천왕 라제비 맛집으로 소개된 수목식당도 있음ㅋㅋ

수목식당은 마이 훼이보릿 라제비 가게임 ㅋㅋ 쥰내 짭쪼름한게 마이 수퇄 ㅋ

11시쯤에 갔는데 사람들 꽤 많았음 ㅋㅋ




뷔페식이라 셀프바를 이용해 주시면 됨 ㅋㅋ

돈까스, 치킨까스, 떡갈비, 수프, 샐러드, 김치, 밥, 음료 끌리는거 와구 와구 드시면 됨ㅋㅋ



원산지는 김치만 빼고 국내산임 ㅋㅋㅋ

김치는 중국산이 제맛이즤 ㅋㅋㅋ

가격은 김준현도 칠천냥 ㅋㅋ 유민상도 칠천냥 ㅋㅋ 할매도 칠천원, 할배도 칠천원

너도 칠천원 나도 칠천원 ㅋㅋ

단, 애들만 3,000/5,000원임.

또한, 선불이기때문에 결제하고 들어가심 되겠삼ㅋㅋㅋ




돈가스 1장에 150g 떡갈비는 170g ㅋㅋ

그래서 그런가 돈까스 하나만 먹어도 든든데스 는 훼이꾸 ㅋㅋ

4장 먹고 왔어염ㅋㅋ 


음식물은 남기지 마시구여 ㅋㅋ

가격오르면 남긴 님탓.




sbs 생방송 투데이에 방영된 흑석동 돈까스 뷔페 흑수돈ㅋㅋ

선불이니 돈먼저 내고 드셈ㅋ




셀프바는 이런식으로 생겼심 ㅋㅋ

돈까스 치킨까스 떡갈비 김치 단무지 피클 등 있고, 다른편에는 밥, 스프, 음료 등이 구비되어 있음.

돈까스나 떡갈비는 먹을 만큼만 잘라가도 되니, 먹을만큼만 가져가면 좋을 듯.




돈까스 통실통실

매운소스를 가지고 왔더니 오.. 개매움;; ㄷㄷ

조심하셈 ㅠ




샐러드도 신선해서 맛있었음 ㅋㅋ

친구는 햄버거 만들어드심ㅋㅋ 굿 ㅋㅋ 존경해요 ㅋㅋ



떡갈비는 요러요러함 ㅋㅋ

맛나지만 살짝 느끼해서 많이는 못먹겠더라는 ㅋㅋㅋ




접시는 한개만 사용 가능하니, 깨끗하게 담아야 됨.

나처럼 지저분하게 담으면 두번째 먹을때 살짝 식욕이 감퇴됨. ㅜㅜ

돈까스가 계속 튀겨져 나오기 때문에, 따뜻하고 바삭했음.

돈까스나, 떡갈비의 질도 괜찮았고, 그거에 비해 가격도 매우 리즈너블 해서 매우 만족하고 감.

단, 뷔페 특성상 과식하게 되는 경향이 없지않아 있기때문에 속은 좀 더부룩 했다고 함.




단무지랑, 김치 조금 남김 ㅠ

여튼, 흑석동 수제돈까스 무한리필 흑수돈

가성비 오지는 곳은 분명함 ㅋㅋㅋ

가까우시면 한번 가보시기를...^^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