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량진 형제수산 대방어 솔직후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대방어의 계절 겨울입니다.

저희 부부가 노량진수산시장에서 가장 좋아하는 형제상회에 또 다녀왔는데요.

어땠는지 같이 가보실까요?

 

 

 

 

노량진 수산시장에서 대방어를 사먹은 적은 많지만,

형제상회에서 대방어를 떠오기는 처음입니다.

형제상회에서 맛 본, 숙성회의 맛이 정말 좋아서

대방어 또한 믿고 먹어도 되지 않을까 싶었는데요.

 

어땠을까요?ㅎㅎ

 

일단, 위치부터 같이 가보실까요?

 

 

 

자차를 이용하시면, 노량진 수산시장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되고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면 노량진역(1호선, 9호선)에서 하차하시면 됩니다.


코로나 때문에, 노량진 수산시장 이전보다 포장 손님이 훨씬 많아졌습니다.

인기많은 집은 무조건 예약전화 하시고 방문하셔야 됩니다.

웨이팅 장난아님 주의!!


형제상회 위치 : 노량진수산시장 1층 북3문

영업시간: 평일 10:00 - 24:00 / 주말 08:00 - 24:00

연락처 : 02-816-8227

주차, 포장, 배달, 예약, 제로페이 다 됩니다.

 

포장 하실거면 무조건 전화로 예약 주문하시고 가세요!!

요즘 노량진 인기 많아서 주차장 줄 대기도 심하고,

방문하여 포장 주문시 웨이팅도 장난 아닙니다.

 

 

 

 

 

형제상회 대방어 小 - 2인기준(60,000원).

형제상회 2인 모듬회는 양이 둘이 충분히 먹기에도 괜찮은 양입니다.

여성 분끼리 드신다면, 3명이 드시기에도 괜찮을 거라 생각합니다. ㅎㅎㅎㅎㅎ


대방어 포장시 매운탕 거리는 따로 주시지 않는데,

어쩌다가 저희는 받아와서 맛있게 먹었네요.ㅎㅎㅎㅎ

 

 

 

 

 

 

 

방어의 다양한 부위를 맛 볼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론 대방어 배꼽살을 가장 좋아라 합니다. ㅎㅎㅎㅎㅎ

몇 점 없기에 맛있다고 집중적으로 먹으면,

인간관계 손절 당할 수 있으니 이 점 유의하세요. ㅎㅎㅎㅎㅎ

 

 

 

 

 

회에는 소주죠.

물론 전 맥주.

ㅎㅎㅎㅎㅎ

 

 

 

 

냠냠냠.

대방어는 조금 느끼하기 때문에,

셋이 먹기에 2인용 대방어 양이 딱 좋더라구요.

 

겨울 별미 대방어,

형제수산에서 포장해서 먹어봤는데요. ㅎㅎ

숙성회 전문점이라 그런지, 더 맛있게 먹었습니다만

개인적으론 일성수산에서 먹었던 돼지방어가 더 맛있었던 것 같기도 합니다.

노량진에서 먹었던 대방어 후기 포스팅을

참고용으로 하단에 링크해 두었으니, 관심 있는 분은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노량진 대방어, 일성수산 돼지방어 후기!

노량진 일성수산 돼지방어 후기 2018.12.25 노량진 일성수산에서 대방어를 포장해 왔다. 검색해보니, 나름 노량진에서 대방어로 유명한 집이라서 일성수산을 초이스. 일성수산은 숙성회로도 유명

cinmunya.tistory.com

 

 

노량진수산시장 서산상회 + 양념집(ft.광어, 연어, 방어)

노량진수산시장 방어, 광어, 연어 후기 (Feat.서산상회+양념집) 안녕하세요! 날씨가 점점 쌀쌀해지는게, 대방어계절이 성큼 다가옴을 느끼시련지요? 그제 다녀온 따끈따끈한 후기를 들려주고자

cinmunya.tistory.com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