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래동 배달 추천, 60계치킨 솔직후기

728x90
반응형

 

문래동 주민 배달음식 추천

60계치킨 더매운고추치킨 솔직후기

 

 

귀찮거나, 귀찮을 때

배달음식을 가끔 시켜먹는 우리 부부는

문래동 치킨집을 하나씩 정복중이다.

 

네이버 검색이나,

배달어플 평점을 보면,

문래동 배달음식점은 보통 평균이상은 하구나 싶었다.

 

평점이 좋다해도 치킨집 고르는 건, 약간의 고민이 필요하다.( ㅋㅋ)

 

고민 끝에 이번에 시킨 치킨은 60계치킨 더매운고추치킨이다.

 

 

 

 

 

 

매운 음식을 사랑하는 우리부부는

원래는 고추치킨을 먹으려고 했으나,

'더매운'이라는 문구에,

어차피 먹는 것, 조금 더 화끈하게 먹어볼까? 라는 생각에

더매운고추치킨을 시키게 되었다.

 

 

 

 

 

 

평일 저녁 기준으로,

주문 후 40분쯤에 치킨을 받을 수 있었다.

추운날씨에도 불구하고, 따뜻하게 치킨을 받았고

청양고추 마요소스를 서비스로 받았다.

 

 

 

 

 

 

요청하지 않아도, 좋은 리뷰 평점을 위해 서비스로 주시는 듯 하였다.

여튼 감사히 잘 먹었다는 것?

귀찮아서 배달어플 리뷰는 쓰지 않았는데,

포스팅으로 후기를 작성하니 더 큰 힘(?)이 되지 않을까 싶긴하다.

ㅎㅎㅎㅎ

 

60계치킨 더매운고추치킨을 주문하면,

치킨 + 캔콜라(작은사이즈) + 치킨무 + 마요네즈소스

가 기본구성이며,

서비스로 청양고추마요소스를 주신다.

 

 

 

 

 

 

치킨 상자를 열었다.

흡사 BHC치킨 치하오 느낌이었다.

땅콩없는 치하오?

아니, 웨지감자가 추가된 치하오?

여튼, 맛도 비슷하긴 했는데

60계치킨 더매운고추치킨에는 치킨에 웨지감자가 들어가 있다.

감자가 눅눅하면, 없는만 못하는데 라는 생각도 잠시

치킨을 먹어 보도록 하겠다.

 

 

 

 

 

 

60계치킨 마요소스는 우리가 아는 그 마요네즈다.

매운 치킨에 마요네즈를 찍어 먹으면 매운맛이 중화된다.

그냥 먹어도 맛있는데, 찍어 먹으면 더 맛있다.

(우리부부는 마요네즈를 사랑하니깐ㅎㅎ)

 

 

 

 

 

앞서 이야기한,

치킨과 웨지감자의 동침.

웨지감자가 눅눅하면 안주게 낫다는 말을 했었는데

60계치킨 웨지감자는 눅눅함이 없다.

얼마나 바삭하게 튀긴건가....!!
치킨도 맛있었는데, 웨지감자가 정말 별미더라!!!!!!!

 

 

 

 

남편은 치킨 퍽살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

그래서 맨 마지막에 퍽살을 먹고,

배가 부르면 퍽살을 버리는(?) 황당한 행동도 서슴없이 하는데,,,

60계치킨 퍽살은 맛있다며, 신나게 먹고 있는데

그 모습이 참 보기 좋았다 ^ ^

다음번엔 퍽살도 맛있으니 퍽살부터 먹어 줬으면 좋겠다 ^ ^

 

 

 

 

 

이건 청양고추마요소스다.

청양고추가 들어간 마요소스라 초록빛을 띈다.

마요네즈 찍어 먹어도 맛있는데,

청양고추마요소스를 찍어먹으면, 매움이 UP된다.

서비스로 주면 먹겠지만, 굳이 돈내고 추카해서 먹을 정도는 아닌?

뭐 그런 맛이다.

 

간만에 치킨을 먹어서 그런가,

남편은 60계 더매운고추치킨 만족스럽다고 했다.

나 또한, 그럭저럭 맛있게 잘 먹었다.

 

역시 문래동 치킨은 어딜 먹어도 평타치는 걸까?

다음편은 문래동 치킨 대장 맛집인 맥시카나 문래점 포스팅을 해보겠다.

지역 맘카페에서 가장 인기 있는 치킨집이니,

다음 포스팅을 기대해 주세요! 그럼 전 이만. ^ ^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