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산동 맛집 지군포차, 국물닭발 먹어봤니?

728x90
반응형

계산동 맛집 추천, 계산동 닭발 맛집
지군포차 국물닭발, 무뼈닭발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코로나 때문에 배달음식 자주 시켜드시죠?

계산동 닭발 맛집 알려드리고자 왔습니다.

어디신지 궁금하시다구요?

같이 가볼까요?

 

 

고고고고고고고고고~

 

 

 

 

 

계산동 국물닭발 맛집으로 유명한 지군포차는 원래는 낭만포차였죠.

부평에서 닭발 맛집으로 거의 탑인 곳의 상호명이 낭만닭발(추억닭발)인데요.

이 두곳의 맛이 거의 흡사하다는 것.


맛이 비슷한게 어딘가 모르게 둘의 연결고리가 있을 것 같은데,

그 호기심은 잠시 접어두기로 하고 포스팅 이어가겠습니다.

 

부평맛집, 부평추억닭발 후기

부평맛집 : 추억닭발, 낭만닭발 후기 부평닭발맛집 부평낭만닭발 아니다, 이제 추억닭발로 바꼈으니, 부평추억닭발 후기가 되시겠다. 친구말로는, 닭발이 매우 토실토실한게 마치 튤립을 닮아 �

cinmunya.tistory.com

▲ 부평 낭만닭발(추억닭발) 포스팅

 

 

 

계산동 지군포차

주소: 인천 계양구 경명대로 1085 2층(계산역 4번출구 1분컷)

전화번호: 032-543-2340

영업시간: 매일 15:30~02:00

대표메뉴: 지군닭발(국물닭발)

매장내 식사 가능, 포장가능, 배달가능.

입맛에 맞는 배달앱 어플 사용 또는 매장에 전화하여 직접 배달주문 해도 됨.

 

 

 

 

 

 

요기요로 주문하면 배달비가 없어서 나는 요기요를 통해서 배달주문.

앱에 따라 배달비가 상이한 것 같았다.

배송은 예정 시간에 맞추어 도착하였다.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배달set(메뉴2가지)다.

남편과 둘이 먹을거라, 각자 먹고 싶은 메뉴를 하나씩 시켰다.

나는 국물닭발, 남편은 숯불무뼈닭발. ㅋㅋㅋ


1인 1닭발 실천중인 우리 부부.

 

 

 

 

 

 

 

 

지군 배달set를 뜯어 볼게요.

지군닭발(국물닭발), 무뼈 숯불 닭발, 날치마요주먹밥, 샐러드, 계란찜, 김, 쿨피스 등이 포함되어 있어요.

서비스로 군만두도 주셨습니다.

 

 

 

 

 

 

 

맛있게 드세요 라고 쓰여진 종이안에는 튀김만두가 들어있어요.

서비스 만두죠~! ㅎㅎ

 

 

 

 

 

 

지군포차 샐러드.

 

 

 

 

 

닭발 못지않게 맛있었던 지군포차 날치마요주먹밥.

 

 

 

 

 

 

지군포차 대표메뉴, 지군닭발(국물닭발)

떡볶이 닭발이라고 불리울 정도로 닭발 처음 입문하시는 분도 부담없이 드실 수 있죠.

국물닭발로 닭발 입문 하신분들이 많고,

저 또한 닭발의 맛을 제대로 알게된 계기가 한신포차(국물닭발)이거든요.(ㅎㅎ)

 

 

 

 

 

 

 

계란찜.

닭발과 환상의 짝궁이죠.

 

 

 

 

 

 

지군포차 무뼈 숯불닭발

저는 뼈있는 닭발을 좋아하는데,

남편은 무뼈가 편히 먹기 좋다고 요걸 선택했네요.

 

 

 

 

 

 

날치마요주먹밥은 지군포차 정말 별미입니다.

이건 두번 시켜먹어도 안아까워요.

 

 

 

 

 

닭발엔 마요네즈가 필수.

마요네즈 꺼내고 이제 본격적으로 먹어봅니다.

 

 

 

 

짠.

남편은 진로이즈백.

저는 테라.

짠짠짠~!

국물닭발은 역시 입에 넣으면 사르르 녹고~!

주먹밥은 존맛이고!

숯불무뼈도 맛있으니~~~

둘이 먹기에 양이 넉넉한지라,

엄청 배부르게 먹었다지요.

 

 

 

주먹밥 + 숯불 무뼈 + 샐러드 + 김

이 조합도 끝내줍니다!

하.. ㅎㅎ

원래는 계산동 호미닭발에서만 포장해서 먹었는데,

지군포차로 갈아 탈까 말까 고민 많이되네요~!!

 

계산동 닭발 배달 고민이신분은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그럼 전 이만.. ^^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