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신라호텔 솔직후기 2탄(ft.레이트체크아웃, 산책로, 신라호텔 조식 등)

728x90
반응형

제주신라호텔 솔직후기

모든걸 알려드리는 리얼후기 2탄



요즘 허니문여행으로 제주도 많이 가시죠.

그리고 신혼여행이라면

그 지역에 가장 좋은 곳으로 가야하니까,

신혼부부들이 제주신라호텔을 많이 선택하고 있습니다.




제주신라호텔 후기 1탄을 안보셨다면

아래 첨부된 후기 1편을 먼저 보시고 오시면 좋을 듯 해요.


-> 제주신라호텔 신혼여행 솔직후기 1탄 보기(클릭)








제주신라호텔 궁금하실 내용들을 포스팅으로 알려드리겠습니다.

많이 궁금해 하실 것들이

제주신라호텔 레이트체크아웃,

제주신라호텔 망고빙수,

제주신라호텔 한우차돌박이전복짬뽕

제주신라호텔 산책로,

제주신라호텔 중문색달해변,

제주신라호텔 전기차 무료 대여

관련하여 하나하나 알려드릴게요.









5월말 제주신라호텔 리조트 안 환경이 너무 좋아서 그냥 힐링 자체 입니다.

사진 같은 뷰는 제주신라호텔 3층 더파크뷰에서 볼 수 있답니다.









제주도 신혼여행으로 신라호텔을 왔다면

무조건 망고빙수 드셔야죠.

가격은 매우 사악(한그릇에 57,000원)하나,

언제 이렇게 고급진 애플망고빙수를 먹을 수 있겠습니까?


(물론 전 연애때 서울신라호텔에서 먹어봤지요.ㅎㅎ)








제주신라호텔 야경

진짜 뒤집어집니다.

룸 컨디션은 호텔 개관이 90년도라

어쩔 수 없다고 쳐도

진짜 환경은 최고예요.




그래서 제주 신혼여행 호텔은

신라 무조건 가시는거 추천드려요.


왜 제주에서 신라호텔이 원탑이겠습니까?

ㅎㅎㅎㅎㅎ











제주신라호텔 수영장은 24시까지 운영을 하고

야외 수영을 즐기기에 딱 맞는 온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저녁 7시쯤부터 9시반까지

야외수영장 라이브공연이 있어서 정말 좋더라구요.


진짜 힐링이었습니다.







시간 되시면 동영상으로

제주신라호텔 야외수영장 야경을 제대로 느껴보세요.

+ 라이브공연 영상입니다.







여유 뿜뿜

신라는 무조건 2박이상 묵어야

신라호텔의 혜택을 오롯이 누릴 수 있답니다.








야외에서 칵테일, 생맥주 등의 주류도 사먹을 수 있고

차돌박이전복짬뽕, 치킨, 샐러드 등 요리도 시켜먹을 수 있습니다.


가장 유명한 것은

신라호텔짬뽕이죠.








신라호텔 야외수영장

1층은 아동 + 성인 모두 이용가능하고,

2층은 성인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제주신라호텔 2층 야외수영장엔 카바나들이 있고,

금액과 이용시간은 위 사진을 참고하시면 좋습니다.


개인적으로 전 2층보단 1층이 더 좋더라구요.

ㅋㅋㅋ











달도 예쁘게 떴답니다.












5월이여도 조금 쌀쌀해서

야외자쿠지에 들어가있는게

최고 좋더라구요.

노인네 다 되었네요.

헤헷








남편이랑 가볍게 와인을 마시고 자기로 했어요.

중문 하나로마트에서 딸기를 샀는데

생각보다 안달아서 실패했네요.



*닭발이나 포장해올걸..

아니 치킨이나 시켜먹을걸 ㅋㅋㅋ


제주신라호텔은 치킨도 많이 시켜먹는다고 하네요.










하나로마트에서 산 플레인치즈.

아 와인먹다보니 너무 아쉽네요.










다음날 아침.

제주신라호텔 아침 뷰.

진짜 너무 자연자연하죠?

ㅎㅎㅎ


이제 제주신라호텔 아침 산책을 시작해보겠습니다.

산책코스도 너무 잘 되어 있어요.

가시면 무조건 아침산책 추천입니다.






중문 색달해변

색달해변까지 내려가는 길도 잘 되어 있어서

편히 갈 수 있답니다.







산책길에,

다람쥐도 있구요








산책로에 벤치가 있어서

중간에 쉬어가도 좋습니다.






산책하면서 찍어봤네요.

진짜 산책하기 정말 좋습니다.

연박하시면,

두번의 아침 모두 산책하시면 좋아요.

물론 저희는 한번밖에 안했지만 말이죠.

헤헷.










또 궁금해 하실 것 하나.

제주도 중문 연돈.

신라호텔은 중문에 있어서

연돈가 매우 가깝죠.

그래서 남편이 새벽에 줄선다고 갔는데

텐트족 실화인가요..?




저희도 백패킹을 한지라,

텐트가 있었는데...

쩝.. 저 사진 받고

제가 그냥 호텔로 다시 돌아오라고 했네요.



궁금해하실 제주신라호텔 전기차 무료 렌트

제주신라호텔에서는 현대자동차X딜카 제휴의

코나전기차 하루 6시간 무료 렌트 서비스를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전기차의 전기 무료 + 보험무료

6시간동안 무료로 코나전기차를 이용 할 수 있는거죠.




단, 예약을 해야 되는데

생각보다 빡셉니다.

내가 지금 당장 이용하고 싶어도

당일엔 풀부킹으로 이용이 좀 어렵더라구요.


그래서 추천드리는 방법으론,

체크인 할 때 전기차 이용 팜플렛을 주십니다.

그걸로 회원가입을 하신 뒤,

다음날에 이용 예정인 렌트카를 체크인 한 뒤 바로 하세요.

늦장부리면, 당일은 물론이고 다음날도 이용하기 어려워 질 수 있죠.


물론, 난 렌트카가 있고

굳이 전기차를 대여 할 필요가 있나?

싶은 분들은, 대여한 렌트카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평소 타고 싶던 빨간차를

이런 기회로 이용하게 되었네요.

남편이 절대 안된다는 레드카.




이럴땐 마음대로 하라고 하니

진짜 취향껏 골라봤습니다.










제주신라호텔의 밤.

정말 저는 아침도 좋지만

제주신라호텔은 해가 지고 부터가 찐입니다.



이날은 공연 시작부터, 끝날때까지 즐겼네요.

최고 최고.




배는 부르지만,

신라호텔와서

전복한우차돌박이짬뽕

안먹고 갈 순 없으니까

시켜봅니다.



제주신라호텔 풀사이드바 가격 및 메뉴판 봐 볼까요?







전복 한우 차돌박이 짬뽕

43,000원

가격은 졸라 비싸지만

분위기 값으로 충분하다고 생각이 드네요.

공연 보면서 먹는 짬뽕.

짱맛있어요.

양도 엄청 많구요.



맥주도 시켜 먹을려고 했는데,

물놀이 후 먹는거라

추워서 안당기더라구요.










비주얼 깡패.

가격은 비쌌지만,

재료가 좋음이 먹는내내 느껴졌답니다.









둘이 먹기에도 부족함 없는 양이고,

전복도 컸고, 새우, 대게, 차돌박이, 버섯, 오징어, 관자 등

재료가 엄청 알차게 들어가 있었어요.








먹으면서 공연 봤는데,

사진 속에 있는 제가 너무 행복해 보이네요..

하하.







수영장에서 본

저녁 7시반쯤의 제주신라호텔.








추울땐 모닥불 앞에 있는게 최고죠.






밤에 더 아름다운 제주신라.






제주신라호텔 6층 로비 패스트리부티크에서

내가 좋아하는 다쿠아즈와 치즈모찌브레드를 샀다.

남편과 과일하고 빵을 커피한잔 내려서

냠냠냠하니 꿀맛.



제주신라호텔 조식 후기와

제주신라호텔 레이트체크아웃 후기를

알려 드릴려고 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후기가 길어져서

제주 신라호텔 후기 2탄을 여기서 마치려고 합니다.

다음편에 조식 및 레이트체크이웃 후기를 생생하게

들려 드리겠습니다.


그럼 전 이만 안녕~!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