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라호텔 신혼여행 솔직후기 1탄, 모든걸 알려드림.

728x90
반응형

제주도 호텔 끝판왕

제주신라호텔 솔직후기 1탄

제주신라호텔의 모든 것




안녕하세요.

5월 말 예식을 치루고

제주도로 신혼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제주도 신행가시는 분들은

20'제주도 카테고리에 제주 관련 포스팅이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이제 제주신라호텔에서 2박 3일동안의 이야기를 들려드릴게요.

그럼 출발 할게요.









체크인 : 20년 5월 27일

체크아웃 : 20년 5월 29일

제주신라호텔의 총 일정 : 2박 3일



-> 5월 27일 3시쯤 체크인을 했습니다.


묵었던 호텔 중 사람이 제일 많았던 곳이 제주신라호텔이었고,

그럴수밖에 없는 이유가 코로나 때문에

신혼여행객들이 제주로 많이 왔으니

말 다한거겠죠.



들어서자마자 체온검사

그리고 체크인 시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하여 널찍 널찍 줄서기..

여튼, 벌거롭게 체크인을 마쳤습니다.


참, 허니문인데 혜택 없냐고 물어보니

룸 업그레이드 해주셨어요.


*신혼여행 제주신라호텔 생각하시는 분들에겐

꿀팁 아닌 꿀팁이겠죠?






저희는 마운틴뷰 7층에 방을 배정 받았습니다.

전날 신화월드를 다녀온지라,

남편은 신화월드의 룸 컨디션을 기대하면,

실망한다고 제게 자꾸 이야기를 해주더라구요.


왜인지는 들어서자마자 방 보고 알았네요.

ㅋㅋㅋㅋㅋ


그래도 제주는 신라호텔이라는 것.









5성급 제주신라호텔.





저희가 예약한 것은

신라호텔 마운틴 뷰 스탠다드룸인데,

허니문 업그레이드로

제 생각엔 마운틴 뷰 디럭스를 이용하지 않았나 싶어요.

퀸사이즈 침대에 싱글침대가 하나더 있었답니다.


단, 업그레이드를 하주시면

베란다가 없는데 괜찮냐고 물어보시더라구요.

저희는 상관 없기에

감사히 룸 업을 받았습니다.








세월이 묻어나는 가구.

TV는 생각보다 작아요.

제주신라호텔 넷플릭스 안되구요.

스마트뷰 또한 안됩니다.

요거 진짜 아쉬웠어요.






저희 방 침대

퀸사이즈 침대 하나와

싱글침대 하나로

침대가 두개입니다.








테이블이 있어서

둘이 와인, 소주 먹기 너무 좋았네요.









베란다가 없는게 단점이지만,

방이 조금 더 넓으니 만족하기로 해요.

블라인드는 나무로 되어 있답니다.

ㅋㅋㅋㅋㅋ








90년도에 개관을 했으니,

30년 된 호텔치고는

관리가 매우 잘 되었음이 느껴졌으나

참.. 세월은 어쩔 수 없구나 싶었네요.









옷장엔 룸슬리퍼, 금고, 샤워가운이 있습니다.








제주신라호텔 어메니티는 몰튼브라운이네요.

몰튼브라운은 영국 브랜드로,

호텔 어메니티로 유명하죠.








화장실은 깨끗하고 넓었고

90년도에 지어진 것 치고

냄새도 없고 좋았습니다.

게다가 양치컵까지 패킹되어 있고,

하나하나 세심함이 눈이 들어 왔답니다.






세월이 무척이나 묻어났던 수도꼭지.

개인적으론 좀 불편했어요.

ㅎㅎ







엘베를 타고 이제

제주신라호텔 망고빙수 맛보러 가볼게요.

서울신라호텔에서 처음 망고빙수를 먹었을 때 보다

거의 2만원이 올라있네요..

실화냐..









제주신라호텔 더파크뷰로 이동하여

망고빙수를 먹어보겠습니다.








서울신라호텔 망고빙수 54,000원

제주신라호텔 망고빙수 57,000원

왜 제주가 더 비싸냐?!









망고빙수 주문을 하고

멍 때리고 있으면~!








짜자잔ㅋㅋㅋ






냠냠냠냠

냠냠냠냠





망고빙수

이렇게 빨리 사라져도 되는가?


클리어!







제주신라호텔

룸컨디션만 빼면

진짜 최고긴 하다.

자연과 어우러진 호텔

그냥 보고만 있어도 힐링 되지 않나요?






냠냠

신라호텔 망고빙수 타임랩스

시간되시면 영상 보시구요.

1탄은 여기서 마무리 합니다.


다음편은,

제주신라호텔 수영장, 제주신라호텔 짬뽕,

제주신라호텔 조식에 대하여

더 자세하게 알려드릴게요.


참, 그리고 저희 제주신라호텔 엄청 싸게 예약했는데,

그 가격도 다음편에서 공유해드릴게요.



그럼 다음편에서 만나요 안녕!


제주 신라호텔 이어지는 편!

제주 신라호텔 솔직후기 2탄(클릭)

제주신라호텔 솔직후기 3탄(클릭)




참고) 제주 룸컨디션 최강자 신화월드 후기

-> 제주 신화월드 솔직후기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