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신화월드 솔직후기(ft.랜딩관, 메리어트관, 신화관 차이점 알려드림)

728x90
반응형

제주도 컨디션 좋은 호텔추천

제주도 가족 리조트 추천

제주신화월드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5월 23일 결혼식을 올리고,

그 다음날 제주로 떠났습니다.

신행 일정에 예상치도 못한

제주신화월드 투숙을 하게 되었는데요.

어땠는지 같이 가보실까요?







안녕하세요.

제주도에서 컨디션 좋은 리조트를 꼽자면

단언 제주신화월드가 꼽히지 않을까싶을 정도로

최근에 지어진 리조트 입니다.




이말은 룸 컨디션 좋을 수 밖에 없단 이야기죠.


저희는 우도 비양도 백패킹을 마치고,

다음 제주도 박지를 찾다가

급 피곤함이 몰려와서

카페에 앉아서 급 제주신화월드 결제를 했답니다.





1박에 11만원도 안하는거 실화입니까?

제주 요즘 비행기값이랑 호텔값 너무 좋다 아입니까!

ㅎㅎㅎㅎㅎ



신화월드 궁금하기도 했는데,

가격까지 좋아서 안 갈 이유가 1도 없었던..

위치부터 함께 봐볼까요?






네비 찍고 갔는데,

너무 넓어서 현기증 날 뻔 했습니다.

정말 크더군요.


*넘사벽입니다.


게다가 코로나 때문에

제가 예약한 신화월드 신화관 로비를 막아놔서

신화월드 메리어트관에서 체크인을 하게되어

정말 복잡했네요;;


정말 궁금해 하실

신화월드 메리어트관, 신화관, 랜딩관 차이를 알려드릴게요.


1. 가격

메리어트관 > 신화관 > 랜딩관

신화월드 메리어트관은 쉽게 가족끼리 즐기가 가장 좋은 리조트라고 생각하시면 되어요.

그리고 신화월드에 있는 수영장이나 사우나를 마음껏 즐길 수 있지요.

신화월드 신화관 신화관은 인피니티풀 야외수영장을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신화월드 랜딩관은 비지니스 호텔이라고 생각하시면 되어요.

수영장 이용이 어렵습니다.


제가 방문한 때엔 6월이라 야외수영장 개장을 안해서

신화관을 이용하나, 메리어트관을 이용하나

이용 헤택이 비슷해서 신화관 결제를 했네요.







배정 받은 신화월드 신화관.

신혼여행이라고 하니

룸 업그레이드를 해주셨습니다.

슈페리어 킹룸에서 디럭스 패밀리 트윈룸.

무려 가격이 7~8만원 비싼 방이라죠.


코로나 때문에 닫힌 로비.

뱅글뱅글 돌았던 우리.

조금 짜증났던 마음이

룸 업그레이드로 짜증 -> 만족 되었네요.









7층이었나..

6층이었나.

신화관 6~7층에서 본 신화월드 뷰.

진짜 넓어요.


화장실 보겠습니다~!







깨끗하고 넓어요

다음날 제주신라호텔 갔는데

룸 컨디션 보고 깜놀했잖아요.

룸 컨디션은 신화월드가 넘사벽으로 좋습니다.







허니문으로 왔다니까

과일하고 와인도 챙겨주셨어요.

와인은 당도가 좀 있어서

개인적으로 제 취향은 아니었네요.


그래도 기분은 짱 좋았어요.






실내수영장 작지만

뭐. 괜찮았어요.

애기들 놀기 좋은 것 같아요.









티비도 컸구요.







신화월드 신화관 디럭스 패밀리 더블룸 입니다.

테라스에 수영복 널기 좋았어요.






신화월드 안에 bhc치킨 있는거 아세요?

bhc 신화월드점 치킨도 시켜 먹었습니다.

호텔내 입점 매장이라

타 매장보다 3,000원 더 비쌉니다.


뭐 그럴 수 있어요!!


호텔에서 bhc 치킨을 먹을 수 있다니.

ㅎㅎㅎ





제주올레시장 고등어회.

한마리에 20,000원이었나?

ㅎㅎㅎㅎ


그 뒤엔 오는정 김밥.

냠냠냠







제주 올레시장에서 떠온 회.

갈치회, 참돔, 우럭, 광어

참돔, 우럭, 광어 뒤늦게 이걸 왜 제주에서 먹었을까 싶었던..






bhc 핫후가 넘 먹고싶었다는 신랑..

안시켜 줄 수가 없었다.






신화월드 플스체험방.

여기 진짜 플스 하기 좋더라.

vr도 있고,

그냥 여기 플스 체험방 넘사.

신라호텔 <<<<<<<<<<<<<<<<<<<<<<< 넘사벽 <<<<<<<<<<<<<< 신화월드.




음.. 끝을 어떻게 맺을까?

개인적으로 제주신라호텔도 다녀왔고

제주 신화월드도 갔다왔지만

룸컨디션만 따졌을 때엔 신화월드고,

그 외는 신라호텔이 짱임.


끝!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