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JU 에어프라이어 통삼겹 후기

728x90
반응형

이마트 자주 에어프라이어 구매후기

그리고, 에어프라이어로 한 통삼겹 후기



나도 드디어

에어프라이어가 생겼다.

자랑겸 후기 포스팅 되겠습니다.

그렇다면 가볼까요?


고고





JAJU 에어프라이어

아마트 국민용돈 이벤트로

정말 저렴하게 구입했다.


사실, 요거 아니었으면

내 인생에 에어프라이어가 있었을 수 있을까 싶은데..


(왜 갑자기 궁상떠는데..?)


여튼, 지금은 얼마인지 잘 모르겠는데

나는 46,500원에 구입했다.


주문 뒤 다음날 택배 클라스 ㄳ ㄳ

택배 상자를 뜯어보자.

보면서 요리하는 에어프라이어 6L 크기가

어느정도인지 가늠이 잘 되지 않았는데,

택배 상자 사이즈보고 깜놀했음.


생각보다 무지하게 큼.





자주에어프라이어 구성품 및 명칭이 상자에 쓰여져 있으서 매우 편하다.

취급상 주의사항도 한번 읽고 가보시면 좋을 듯요.





자주 에어프라이어 설명서는 때마침 다음날이 분리수거 하는 날이라 버렸어요.

헉..?

지금보니 마지막장 보증서라네요;;

ㅎㅎㅎㅎ


보증서도 같이 버렸네요 ㅎㅎ;;; 


하.;



블랙 색상이라 간지납니다.

ㅋㅋㅋㅋㅋㅋ

일단 투명 보호씰을 다 뜯어주삼.






종이도 뜯어주시구요





요 팬이 돌아가면서

공기흡입을 해준다 하네용.

(몰라도 될 부분)

tmi..?





투명창이라 넘나 좋음.

조리하는게 보임.

어느정도 익었는지 확인이 가능함.

(잘보이는 건 아니구..)



열려라 참깨!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산 통삼겹 덩어리

하..... 올만에 칼질 제대로 했네요.........




원하는 두깨로 썰어서

반으로 짤라줬어요.

저는 약 3cm 두께로 썰었어요.

넘 두꺼우면 시간이 오래 걸리니깐요~!!


마늘도 투척!!!!


에어프라이어 통삼겹 후기를 보니

삼겹살은 빠트려도 통마늘은 꼭 넣어라

라는 글은 본 적 없지만,

통삼겹 조리할 때 다들 마늘을 넣어주시더라구요.

*에어프라이어 통삼겹 시즈닝

기호에 맞게 하시면 되는데,

허브솔트 있으면 허브솔트 넣어주시구요.

없으면 코스트코 스테이크 시즈닝 넣어주시구요.

그것도 없다 싶으면 맛소금+후추 넣으세요.


저는 셋다 있는데

맛소금+후추 넣었어요.

OG를 사랑하는 여자니깐요.



* JAJU 에어프라이어 공회전

자주에어프라이어 사용 전 공회전 해줘야 하는지

궁금해서 검색해보니 잘 안나오더라구요.

냄새를 맡아보니 별 냄새가 안났지만,

에어프라이어 깨끗하게 씻은 후,

공회전 15분쯤 돌려줬어요.


안하는 것 보다 마음이 편할 것 같아서요~!!

요건 뭐 선택하심 될 것 같아요.





모드를 삼겹살로 바꿔줬구요.

두께 3cm 기준 한면당 15분이 딱인듯 합니다.

(중간에 통삼겹 익은 정도를 체크 해주시는 것도 좋을 듯)




투명창

요게요게

아주 좋아요.


대충 30분정도 걸렸나?


삼겹살이 잘 익은 것 같아서

꺼내서 먹기좋게 썰었습니다.


사진찍는걸 깜빡해서 사진이 없음...( ㅠㅠ)



요거 하나 있네유......

흑흑

흑흑흑

마늘 삼겹살 진짜 맛있게 익었쥬?

진짜 맛있었답니다.

근데 치우는거 귀찮아서,

통삼겹 한번 해먹고,

안쓰고 있다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삼겹살 1만원 + 에어프라이어 4.6만원

ㅋㅋㅋㅋㅋ

통삼겹 5.6만원 주고 먹은격;;ㅋㅋㅋㅋ


아 귀찮은건 어쩔 수 없어요.....


그냥 후라이팬이 구워먹는게 더 편해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뭐.. 근데 신혼이라면 구입해볼만해요...


난 신혼 아니고...

아직 엄마 슬하에 귀차니즘 만렙

큰딸이니깐요......


여튼, 결론은 저렴하게 구입해서 맛있게 먹었다.

보쌈해먹는 것 보다는 덜 번거롭다.

라고 마무리 짓겠습니다.


그럼 안녕~~!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