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닉스 마사지건 A2E 리얼후기(가성비 지림)

728x90
반응형

피닉스(Phoenix) 마사지건 A2E

리얼 솔직 후기

(feat. 어머!!! 이건 꼭 사야 돼)


가성비 지리고 오지고 레리꼬인

피닉스 마시지건을 구입해봤심.

그리고 사용해 보니,

이건 추천각 이라 포스팅으로 돌아왔음.




나는 qoo10이라는 사이트를 통해서 샀고,

때마침 중국 국경절이라...

하.. 택배 2주 넘게 기다린듯?

국내 사이트보다 삼천원 정도 저렴하게 샀는데,

2주 넘게 기다려서 3,000원 저렴한게 피부로 와 닿지는 않았음.


고로, 국제 배송시 가격차이가 크지 않다면

굳이 국제 배송을 하지 않는 것을 추천 드린다는 말씀.


*나처럼 연휴 끼면 졸라 기다려야 되는 겨..

 



택배를 뜯어보니,

내가 주문한 피닉스 a2e와

추가로 주문한 원형마사지헤드가 왔음.


피닉스 마사지건은 모델별로 구성이나 가격이 상이함.

그렇담 한번 구경부터 ㄱㄱ?


기준가는 약 50,000원이며

모델에 따라 추가금이 발생 되기도, 빠지기도 한다.


내가 구입한 제품은 A2E이고,

가성비 제일 좋은 제품이라는 평이 많다.


그리고 원형마사지헤드만 추가하면

A2 제품과 차이가 없기 때문에,

A2E + 원형헤드 추가하시면 A2 제품을 사는 것 보다

더 저렴하게 구입 할 수 있음.


개꿀 인정?

ㅎㅎㅎ


[49,700원](▼59%)★오늘만 특가★ 피닉스(Phoenix) A1 A2 A3 마사지건 모음전 / 무료배송

WWW.QOO10.COM


위 사이트에서

제품은 A2E 선택하고

원형마사지 헤드를 추가하면 됨.


근데 필자 사용해보니,

굳이 원형 마사지 헤드 추가 할 필요 있나 싶으나,

원형마사지헤드가 비싸지 않으니

안사고 후회하느니 사고 후회하는게 더 나을 것 같긴함.


중국제품이라

중국어로 대충 제품스펙이 쓰여져 있음.

여기서 중요한 것은

무게 되시겠음.


무려 1.4kg


단점을 꼽자면

음... 무게아닐까 싶음.


내가 이용하기엔 별 무리 없었는데(여자임)

엄마가 들어보더니 생각보다 무게가 있네?

라고 말씀하셨음.


*요건 개인차 있다는 말씀

 



피닉스 A2E 언박싱 해보겠음. ㅋㅋ

가성비 지리는.. 불사조... 피닉스 언박싱!!

ㄱㄱ...




피닉스 마사지건 본체 1

충전기 1 (돼지코 필요 x)

마사지헤드 3개.


마사지 헤드 3종이 있어서

원형 헤드 추가는 고려해 볼 사항.


나는 구입 했는데, 솔직히 위 3개로도 충분한 것 같음.



<본체 사용법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아보자>


손잡이 아래부분을 보면

전원버튼 on / off 이 있고

충전 단자가 있음이 확인 된다.


일단 전원을 켜시면 

마사지 헤드 반대편 led 표시등에

불이 들어옴을 확인 할 수 있다.


전원스위치로

전원을 켜고 끄는것이 가능하며

마사지 강도도 전원스위치를 통해서 3단 조절이 가능하다.


-----------------------

1단 1800

2단 2400

3단 3200

-----------------------




마사지건을 켜주면

요래요래 ㄷㄷㄷㄷㄷㄷㄷ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단계별로 led표시등에 불이 들이오고

1단계는 하나, 2단계 2개, 3단계 3개의 등으로 강도 표시가 된다.


참고로 1단계로도 충분히 시원함.

나는 퇴근 후 세븐라이너로 종아리 마사지를 종종 하곤 하는데,

종아리 마사지 기구 사시는 분들은

가성비 제품으로 피닉스마사지건 a2e를

먼저 사용해 보시는 걸 추천드리고 싶음.

세븐라이너의 1/3가격이니까,

밑져야 본전이라는 생각이 듦.



전원스위치로 마사지건 강도 조절하는 영상.


종아리 조지는 영상.

부종마사지, 종아리마시지 기계로는

개인적으로 피닉스마사지건이 젤 가성비 훌륭한듯.

또한, 일주일 사용해 보니

팔과 종아리 그리고 승모근 마사지용으로는 대만족스러움.

게다가 칭찬에 매우 인색한 엄마도

뱃살 마사지용으로 사용하시는데 가격대비 괜찮다고 칭찬하심.


여튼, 5만원도 안되는 돈으로 삶의질이 조금은 껑충 뛴 느낌이랄까..?

고민 된다면 지르삼.

고민은 배송만 늦출뿐.....


*피닉스 마사지건 A2E 구매정보(클릭)

피닉스 Phonei...

쿠팡은 배송이 빠르고~!


qoo10은 가격이 약 만원 저렴함!!

[49,700원](▼59%)★오늘만 특가★ 피닉스(Phoenix) A1 A2 A3 마사지건 모음전 / 무료배송

WWW.QOO10.COM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