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아웃버스트 디콘(Nike outburst deconstuct) 구매후기(feat.착샷, 사이즈팁)

728x90
반응형

나이키 아웃버스트 디콘 사이즈 및 착샷



안녕하세요!

얼마전, 나이키 아웃버스트 디콘을

미국 나이키 공홈에서 구입했다고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지난주 목요일에 드디어 택배가 왔습니다.



<지난글 보기>

-> Nike Outburst Decon 나이키 아웃버스트 디콘 부테로맛 구입 후기(클릭)





택배가 왔습니다.

나이키 아웃버스트 디콘을 두켤레 구입했어요.

구입 했을 때 보다, 5% 더 할인 된 가격에 현재 판매하고 있어서 레알 안습이지만

나는 더 빨리 구입 했으니, 시간을 아낀거라면서 자기위안을 합니다..







구입한 사이즈는 우먼 6, 우먼 6.5 구입하였습니다.

아웃버스트 디콘 사이즈 궁금하신 분들에겐

진짜 레알 개꿀팁 될 포스팅일 듯 하네요.

사이즈 팁은 아래에서 이야기 하는 걸로 하고

상자 열어볼게요.




두근

두근 두근!!


언박싱 영상으로 보고 갈게요.




30초짜리 짧은 영상이니,

한번 보시고 가세요.

영롱 자체 +_+




민트 빛이라고 할까요?

신발을 꺼내보니 푸른 빛을 띱니다.

스웨이드(세무) 재질이라

관리가 매우 까다롭겠다 싶네요.


근데 너무 예뻐서 관리가 어려우면 어쩔꺼? 라는 생각 드네요.





나이키 부테로맛

아웃버스트디콘.

존예보스!!





아웃버스트디콘 실사.

굽은 약간 있어요.

밑창은 조금 미끄럽구요.

근데 존예롭네요..






이제 한번 신어 봐야겠죠?

설마 작겠어?

라는 생각으로 발을 넣어볼게요.



3



2



1





신발 자체가 얄쌍하네요.

구매 전 나이키 아웃버스트 디콘 사이즈 검색 해봤는데,

정사이즈 혹은 반사이즈 다운 하라고 했는데

음..  왜 그런지 알 것 같았어요.



저는 평소 230은 약간작고 235은 아주 조금 작지만,

굳이 230과 235를 따지자면 235에 가까워서

235를 구매하곤 하는데, 조금 크더라구요.







요정도?

두꺼운 양말 이나,

신발끈을 꽉 묶으면 괜찮긴 함.


딱 맞게 가시려면

여자는 반사이즈 다운 추천

남자는 반사이즈 업 추천.

그러나 나처럼 정사이즈로 구매하고

신발끈 꽉 조여 매는 것도 예쁘니,

이것은 취향에 따라 고민 하시면 좋을 듯.




아웃버스트디콘 착샷 갑니다.






급하게 후다닥 찍은 사진

정사이즈 구매했고,

살짝 크지만,

다시 구입 한다 하여도

반사이즈 다운은 안할거임.


신발끈 꽉 매는게 더 내스타일이랄까?

여튼, 나이키 아웃버스트 디콘 구매 생각 있으신 분들은

빨리 구매하세요.

고민은 배송만 늦출 뿐...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