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리왕산자연휴양림 캠핑 #2

728x90
반응형

가리왕산 자연휴양림
캠핑 후기 2탄


2019.7.13.~7.14.

정선 가리왕산 자연휴양림

야영데크 예약해서

1박 2일 캠핑하고 왔어요.



가리왕산은

강원도 정선에 위치해 있으며,

자연휴양림 중에서도 

TOP3 안에 들 정도로

인기가 많은 휴양림이다.





우리가 1박 2일 이용 한 야영데크

202, 203


매표소 바로 앞에 있어서

주차도 편했고,

데크 간 간격도 넓어서

너무 좋았다.

가리왕산 1야영지도 구경가봤는데,

음.. 가능하다면,

2야영지를 추천드리며,

우리가 이용했던 야영데크 202번, 203번도

고려하시면 좋을 듯 하며,

202와 203중에 하나만 추천하자면

202 강추!

뷰가 더 좋음..ㅎㅎ




2019.7.15일부터는

가리왕산 자연휴양림 시설 이용요금이 인상 된다.

우리는 7.13.~7.14. 예약해서

이용요금 인상 되기 전 가격으로 

예약 가능 했다는 점.


완전 럭키하네.


야영데크 8,500원 + 주차비 3,000원 홈페이지에서 결제.

입장료는 매표소에서 결제하면 됨.

(1인 1,000원 *2명 )



가리왕산 휴양림 예약관련, 그리고 기타 시설들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시면 편리하고 좋다.


★가리왕산휴양림 홈페이지 바로가기 (클릭)




사진을 대충 찍어서... ㅎ ㅏ..

야영데크가 잘 안보인다.


좌 203번 데크 테이블

우 202번 데크

앞에 계곡 흐르고~

진짜 환상적인 휴양림임.




캠핑은 템빨이기에

열심히 지름 지름 지름 한 J.

<캠핑 감성템>

1) 트란지아 반합 + 반합 찜망

2) 트란지아 주전자 0.6L

3) 캠핑와인잔

4) 스텐리쿨러

5) 기타등등.....



가리왕산 가기전에 지른 목록이랄까?

ㅎㅎ




트란지아 반합

요즘 감성캠퍼들 필수템.

여기에 만두쪄먹고

가끔 탕도 해먹을려고 구매했음.




트란지아 주전자 + 반합

백패커들 사이에서는

트란지아 무게 + 감성으로

알아주는 듯??ㅎㅎ


아님 말고..ㅠ


*가리왕산휴양림 캠핑 후기가 아니고

캠핑 아이템 자랑 포스팅 같음..ㅎ



트란지아 주전자 0.6L

내생각엔 육개장 사발면 작은거 2개도

못먹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듦.ㅋㅋㅋ


그치만!!


작아서

졸라 귀여움.


그래서???


용서가 됨......

하...




친구의

캠핑선풍기, 캠핑 모기 트랩

선풍기는 루메나 제품

모기 트랩은 어디꺼인지 모름.


루메나는 믿고 쓰는 브랜드라

랜턴, 미니선풍기, 선풍기 등

믿고 사고 있음.ㅋㅋㅋ





모기채 

드디어 가져왔다.

ㅋㅋㅋㅋ


그런데 

5마리도 못잡음

ㅋㅋㅋ



이제 캠핑용품 자랑은 그만하고,

가리왕산 203번 데크에

자리를 잡아보자!!




자리잡기 타임랩스.avi

가리왕산 2야영지 203번 데크 보기

사진을 제대로 안찍어서

그나마 영상이 도움이 될 것 같은 생각이 듦...



자연자연한 

가리왕산 휴양림.

자연휴양림은 처음 와봤는데,

반하고 갑니다^^


호가든 12캔 사면 1캔당 천원이여서

12캔 삼ㅋㅋㅋㅋㅋ

그 중 한캔 마셔보자

벌컥 벌컥



첨스시에라컵

스테인레스라

무게감은 좀 있음.



맥주 마셔서 지저분한

스노우피크 시에라컵

티타늄이라 졸 가벼움.

ㅎㅎㅎㅎ


내가 스노우피크 써서 그런건 아니고

난 가벼운게 짱이라 생각함.


미안 먕키


그렇지만

귀여운거 좋아하면

첨스 강츄!





짐이 한바가지,

트렁크에 가득 실고 오니,

차가 잘 안나감..

그건 내 차가 안좋은거겠지..?




칭구랑 간만에 투샷

손가락

족발 실화?



옷샀다며

깨알자랑하는 먕키

ㅎㅎㅎ

잘어울린다고 하니,

모자도 샀다면서

차에서 꺼내오는 먕키





ㅋㅋㅋㅋ

모자를 머리에 얹어주니

정선 회동리 이장님 같음ㅋㅋㅋ




강원도 양양에서 보내준 옥수수

넘나 맛있음.

큰이모부가 여름마다 보내주시는데

너무나 감사합니다. (_ _)




가리왕산휴양림 계곡

와나..

정말

살다가

이렇게 깨끗한

계곡물은 또 처음이네....


작년에 도마치 계곡 가서

제대로 감동 받고 왔는데,


포천은 강원도에 비빌 곳이 못되구나....


와 진짜 대박 깨끗함.




또 가고 싶은

가리왕산휴양림...

물 대박 대박.....



넘나 귀여운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비치볼.

갖고파서

J에게 사달라고 했음.


계곡도 가보고,

쉬엄쉬엄 맥주도 마시고 놀다가

이제부터 먹방 시작해 보기로 함.



휴양림은

테이블이 있다는게 너무나 좋았다.

이제부터 상다리 부러지게 차려보자꾸나~!




정신없는

뭉치먕키자매

ㅎㅎㅎ





봉이가 가리왕산 쉼터식당에서 사온

감자전, 메밀부침, 막걸리.




레알 꿀맛탱이었던

강원도특주

옥수수동동주!




영상한번 보고갈까요?

ㅋㅋㅋㅋㅋ

크....

정선에 왔으면

옥수수동동주 꼭 드셔보세요.


가리왕산 왔으면 쉼터식당에서

감자전, 메밀전 꼭 드셔보시구요 ~~




와인도 한병 가져온 맹키.





유니프레임 X 비엔나소세지

환상의 콜라보

ㅎㅎㅎㅎ



시에라컵은

다용도로

아쥬 사랑이쥬



트란지아 반합 x 비비고왕교자

미친 조합

이렇게 맛있어도 되나욤?

반칙인 것 같음 ㅠ


★ 트란지아 반합 구매정보(클릭)

★반합 찜망 구매정보(클릭)


반합과 찜망은 같이 구매해야

찜기로 사용 할 수 있어요!



정선시장 하나로마트에서 산

삼겹살

크..

시즈닝 뿌려서

구워줍시다잉



크...

크....

크..

역시

캠핑엔

빠져서

안 될

삼겹살!!



캬..

삼겹살

와사비

명이나물


옥수수 생 막걸리




원주 뚜레쥬르에서 산

미니 초코케이크

3주년을 기념하여

소박하게 준비해 봤음.

힛힛





삼겹살을 먹고

만두를 먹으니

해가 지고

벌써 어둑 어둑 해졌음.




그렇다면

나의 야심작을

보여줄 차례!

어묵탕 나와랏!!


어묵탕을 하기 위해서

집에서 무도 썰고, 대파도 썰고, 쯔유, 다시마 등을

챙겨 왔다니.....


망치면 큰일난다는 생각에

급 부담스럽기 시작함.



아 참.

노브랜드 쫄깃한 모듬어묵

생각보다 넘나 구성 알차고

노브랜드 답게 가격에 거품을 빼버렸슈

ㅋㅋㅋㅋ




무, 쯔유, 다시마를 넣고

팔팔 끓여주삼.


갑자기 오뎅탕 레시피?

ㅋㅋㅋ


그렇다면

어묵탕 레시피는

요기서 끝내는 걸로.ㅎㅎ



다들 극찬한

뭉브랜드 오뎅탕

하..

진짜

내가 만들었지만

존맛이햐

..

.



맥주 막걸리 소주

마시니까 화장실을 안 갈 수가 없쟈냐 ㅠ



가리왕산휴양림 화장실

한마디로 정의하자면,

깨끗함.


그러나 불을 켜둬서

벌레 엄청 많았음....ㅠㅠ


남자화장실은 사용 후 소등해서

벌레가 그닥 없었다고 함....


전체적으로,

휴양림은 관리 하시는 분들이 계셔서

깨끗했음.


정말 휴양림 반하고 간다....★




친구네 부부랑

어찌 생각하는게 같은지.......

우리도 텐트 전구 샀는뎅~~

친구네꺼는 컬러, 우리는 웜ㅋㅋ

알록달록한 컬러 전구도 예쁘고

우리의 웜톤 전구도 예뻤당



술이 너무 아쉬웠는데,

매점도 문 닫고,

술은 이미 마셨고,

어디 구할곳이 없어서

영화나 한 편 때리기로 했다.



친구 부부의

빔프로젝터

설치중인 먕봉이네




과자를 와구와구 먹으면서

옥수수에서 걸캅스를 결제했다.


4명이서 7,000원이면

아주 합리적인 소비라며~!


결제하는 먕킈킈


결제요정 먕퀴퀴



걸캅스를 보다

10분지났나?

꾸벅꾸벅 졸다가

목 부러질 뻔?ㅎ

ㅠㅠㅠㅠㅠ


그래서

결제한지 10분만에

영화 관람 종료..


ㅇ ㅏ..

이러면 7,000원

아까운건데..?ㅎㅎㅎㅎ



2야영장 매표소앞

주차장에는 주차여석도 널널했고,

이 날 비소식이 있었던지라

안 온 분들이 많아서

주차장에서 미니빔으로 영화보기 너무 좋았다!


가리왕산 자연 휴양림 캠핑후기 2탄으로

끝내려 했는데,

너무 길어져서 3편으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 가리왕산 자연 휴양림 캠핑 후기 #3(읽기)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