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스베이커리 추천 키리쉬 롤케이크, 명란바게트 존맛쓰

728x90
반응형

안스베이커리 추천메뉴

키리쉬 케익, 명란바게트

존맛탱구리



인천에 유명한 빵집 안스베이커리.

요즘엔 많은 백화점에도 입점되어 있어서

인천이 아니여도 안스베이커리를 만나 볼 수 있다.


결혼한 동생과 제부가 집에 오면서

뭐 먹고 싶냐는 말에

'그냥.. 빈손으로만 오지마.'

라는 무언의 압박을 한 와따시..




부천 롯데백화점 안스베이커리에서 사온

명란바게트

이건 정말이지 짱맛있음.

명란바게트는 4,000원에 판매하는데

가끔 행사하면 20% 할인가에 판매한다고 한다.



예전에 20% 할인가에 구매 했던지라,

정가 내니까 어딘가 모르게

괜히 아까운 생각이 들었다고 하는

내동생..

작은 뭉..



가성비 짱 케이크 추천 드리자면

안스베이커리 키리쉬 롤케익 강추 드리는 바이다.


크기도 적당히 크고,

맛도 졸라 맛있다는 것~!


달달한 디저트 좋아하는 엄마는

배부른데, 자꾸만 당긴다며~

ㅎㅎㅎ

미쵸 미쵸




트레이더스에서 구입한 체리

진짜 달달탱구리

900g에 9900원이었나?

여튼, 핵득템.


갑분체?


ㅎㅎㅎ

갑자기 분위기 체리?

ㅎㅎㅎㅎ




안스베이커리 명란바게트

아 진짜 맛있다.

크..

양은 많은건 아닌데..

맛있오...



근데 안스의 꽃은

키리쉬 롤케이크임

진짜.....

초코케이크는 사랑 아니겠음?

가격은 24,000원인데

가격대비 진짜 맛있어서

안스가면 키리쉬는 꼭 구매하시길 부탁드림ㅋㅋㅋ

대리만족이랄까?

ㅎㅎ



키리쉬 케이크 단면

초코케이크..

♥..



키리쉬 롤케익 위에 체리가 3개가 얹어 있었나..?

여튼..


안스베이커리 가시면 키리쉬 롤케이크, 명란바게트 꼭 드셔보세요.

진짜로 후회 없음!


키리쉬 롤케잌이크 + 명란바게트 + 쇼핑백

28,100원!


결제 했다는 tmi ㅋㅋㅋ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