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맛집 무지개분식 후기

728x90
반응형

김포맛집 생활의달인

무지개분식 후기


2주전에 무지개 분식 갔다가

재료 소진으로 인해

헛걸음 한 적이 있었다.


다음엔 꼭 먹어보리라 다짐했는데,

이렇게 빨리 먹게 될 줄이야

ㅎㅎ


김포 북변동에 위치한 무지개분식

무지개 분식은 일요일 휴무이며,

영업은 8시까지 한다고 되어 있다.


그러나,

재료가 소진되면 영업 종료이니,

이 점은 미리 알아두면 좋을 꿀팁이다.




무지개분식 도착.

생활의 달인에 소개 된

10대 맛의 달인 분식집이다.


무지개분식 주차는 주변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어도 되고,

분식집 앞에 두어대는 주차 가능한 듯 하다.


차 가지고 오시는 분들은 참고할 부분.




재료값 인상으로

7월 1일부터 500원 인상 한다고 되어 있는데,

왜하필 내가 가는 날이냐.....


가는 날이 장날

ㅇㅈ?


무지개 분식 메뉴에는

특이하게 잡탕이라는 메뉴가 있는데,

요건 떡볶이랑 섞인걸 의미한다.


잡탕 : 떡볶이 + 튀김

순대잡탕 : 떡볶이 + 순대

김밥잡탕 : 떡볶이 + 김밥



떡볶이와 버무려 먹는거 싫으면

단품 시키면 된다.


잡탕의 떡볶이양은

당연히 단품 떡볶이 양보다는 적음.



무지개분식 일요일, 공휴일 휴무


11시 오픈 7시 마감이라고 되어있지만,

8시까지는 한다고 함.

그러나 재료 소진 조심하라는......


김포에서는 유명한 떡볶이집이여서

평일 낮에도 손님이 끊이지 않는다는.



김밥잡탕 + 순대를 시켰다.

9,000원

둘이먹기 괜찮은 양.




오뎅국물과 김밥잡탕이 나왔다.

김밥이 떡볶이 위에 올라가 있다.

떡볶이 국물에 묻혀 먹기 싫으면,

단품을 시키면 된다는 것.


그렇게 되면 양이 너무 많아질까봐

잡탕으로 시켰는데 굿 초이스였음.



특별할 것 없는 김밥 속 재료.

누드김밥이라는 것이 조금 독특했다.


떡볶이는 학교앞에서 먹던 밀떡볶이 느낌이다.




무지개분식 순대

순대와 간만 넣어달라고 말씀드렸고,

특별할 것 없는 보통의 순대 맛.


요 근래 분식집 순대먹고 싶었는데

소원성취랄까..?



엄마는 순대 껍질이 질기다며 벗기셨다.

나는 괜찮던데..

ㅎㅎㅎㅎ




완벽하게 격파하고

이제 집으로 돌아가야 할 시간.

무지개분식 주관적인 총평 :

기대하고 간다면 실망이 따를테고,

별기대 없이 간다면 무난하게 잘 먹고 올 분식집.


먹는 동안, 동네 주민들이 많이 오시는 것 같았다.

동네 맛집 같은 느낌이랄까?

포장손님도 많았고..


김포 사신다면 가셔보아도 좋을 듯 하나,


나는 인천에서 자가로 30분 이동해서 와야 되기에,

음.. 재방문은 좀 힘들지 않을까 싶다.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