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맛집 정인면옥 평양냉면 입문으로 안성맞춤

728x90
반응형

평양냉면 초보 도전하기 좋은

여의도 맛집, 미쉐린가이드

 정인면옥 후기


평린이(평양냉면 어린이)들이

입문하기 가장 좋은 평양냉면맛집은

아마도

오늘 소개해 드릴

'정인면옥'이라 자부한다.





여의도 평양냉면 맛집 정인면옥

지난주 일요일에 다녀온

뜨끈뜨끈한 후기 시작하겠습니다.




정인면옥 여의도점은

여의도 순복음교회 맞은편에 위치해 있다.


찾기는 매우 쉽고,

주차장까지 구비되어 있어서

나름 핵꿀임.


단, 브레이크 타임 존재하기에

그 시간은 체크하고 가시는 것이 매우 좋음.


일요일 기준,

정인면옥 브레이크타임 15:00~17:00





일요일 2시전에 도착하였는데

앞에 7팀 있음.

그러나,

면요리 집이라 회전율 좋아서

10분정도 기다려 주면 된다는 것.






기다리는 동안

정인냉면 곳곳을 둘러봤다.


일단,

가게 깔끔하고, 심플했으며

가격 또한,

평양냉면집 치고,

아주 리즈너블 한 편!


후후.






10분쯤 기다리니,

자리 안내를 받을 수 있었다.


착석과 동시에 주는,

따뜻한 면수.


은근 중독성 있단 말이지.

평양냉면 물 2개

그리고 만두한접시를 시키고,


궁금했던

메뉴판을 자세히 보도록 한다.

.

.




합리적인 가격을 형성하고 있는

여의도 정인면옥.

<정인면옥 가격, 정인면옥 메뉴>

이번에 알게된 사실 하나는

정인면옥 여의도점은

경기도 광명에 본점을 두고 있다는 점.


현재 본점보다 장사 더 잘되는 건

몰라도 그만인 tmi라는 것~ㅎㅎ





정갈한 밑찬과,

겨자, 그리고 만두 찍어먹을 간장이 나왔다.





정인면옥 접시만두(9,000원)

평양식 만두라

투박하고,

두부와 녹두 등이 들어가서

아주 담백했다는.





만두 반을 갈라서,

간장을 넣어 먹으면

레알 왕 꿀맛쓰

ㅎㅎ





평양냉면이 나왔다.

J가 노래를 부르던

그, 정인면옥 평양냉면.


"뭉이 좋아할꺼야.

꼭 같이 먹어보자."


ㅇㅇ

먹어보자 언능!!





냉면 고명으로 나온

아롱사태수육에

겨자를 살짝 얹어서 먹으면


하.. 존맛탱.


여의도 미쉐린가이드 맞구나.





고명으로 들어간

삶은 계란, 오이절임, 무절임.

그리고 대박인 것은

시원한 육수.


일단, 고기한점 먹어보고

육수를 반 이상 들이킨 다음,

육수 리필을 부탁드렸다.


정인면옥 꿀팁

평양냉면 육수 리필 가능.

리필하면 평양냉면 나올 때 보다

더 많은 양의 육수를 주신다는.

크......

아 진짜 정인면옥 육수

개마이쪙

ㅎㅎㅎ

간간하니까

진짜 맛있더라.


평양냉면 입문으로

정인면옥 강추드림.



J는 리필한 육수까지

끝장냈다.

역시 대단한 푸파 J.


나는 리필 육수가 너무 많아서

조금 남기심!





평양냉면 두그릇

그리고 접시만두 하나

총 29,000원.


평냉 입문하실 분들은

정인면옥에서 시작하는거

추천드립니다.

현재 평양냉면

종로 유진냉면, 을밀대, 정인면옥에서

먹어봤는데,

솔까 유진냉면은 정말 평양냉면 매니아 정도는 되어야

먹을법 하고,(개인적으로 먹고 왓더 pork 개 욕나왔음 ㅠ)

을밀대는 유진냉면 생각하니 나름 괜찮았는데 너무 심심했음.....

정인면옥은 진짜 레알 ㅋㅋㅋㅋㅋㅋ

육수에 간이 조금 되어 있어서

넘넘넘 맛있었다..


또 가고 싶네 정인면옥.!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