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라이언 무선충전패드 후기

728x90
반응형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무선충전패드 후기

얼마전 갤럭시s10 사전예약으로 핸드폰을 구매하였다.
여태 아이폰만 쓰던 내가 갤럭시 입문이라니, 모두들 신기해 하지만 가장 어색한건 나란다. (ㅋㅋ)
사전예약 할인이 뭔지 나의 핸드폰으로 생각지도 못했던 갤럭시를 사용하게 되다니 감회가 무척이나 새로움.

여튼, 사설은 각설하고.

친구랑 같이 사전예약해서 구매했는데, 갑자기 친구가 사무실 주소를 묻더라.
그래서 주소를 알려줬다.
뭘 보내주리라고는 생각도 못하고, 찾아온다길래 어디한번 와보라는 심보로 알려줬는데,
서프라이즈 선물을 보낸 것.
그것이 바로 오늘 포스팅 하는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무선충전패드 되시겠다.

인천미모담당***으로 보냈는데,
요즘 개인정보 보호로 인천모미까지만 떴고,
설마 나라고는 상상도 못했다.
사실 인천미모를 인천이모로 봤고, 나는 아직 이모가 아니기에 누군가의 조카가 오타를 낸 줄 알았다지.
그런데 내꺼라니, 나의친구 먕키가 보낸 내꺼라니!

너무 기쁜나머지 커터칼로 쓱쓱 뜯었다.

귀여운라이언 등장.
카카오 무선충전기 패드다.
사무실에서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갤럭시s10은 무선충전 가능한 제품이니, 친구가 본인것 구매하면서 내꺼까지 사서 보내준 센스에 또 한번 감동을...
또르르또르르...
진짜 넌 너무 멋있어.

열어보니 너무나 귀여운 라이언 등장.
쓰던 마우스패드는 바로 쓰레기통에 넣었다.
아 안그래도 요즘 일하면서 스트레스 받았는데, 급 기분 좋아지네.

카카오 무선충전패드 사용법

1. 무선 충전 본체 마우스 패드에 충전케이블을 연결한다.
2. 충전케이블의 USB부분을 5V 2A이상의 어답터에 연결 후 전원을 공급한다. 즉, 컴퓨터 본체 USB 포트에 꽂으란 소리.
3. 충전영역 위에 충전하고자 하는 무선충전기능 지원 스마트폰 및 기기 제품 거치부 정중앙에 올려 놓으면 무선으로 충전이 된다.

카카오 무선충전패드 구성품.
매우 단출함. USB잭, 무선충전패드, 그리고 설명서 끝.

요렇게 사용하면 된다.
패드에 스티커 붙여진 부분에 폰을 올려서 사용 중인데,
을메나 충전이 잘되게요~!ㅋㅋ
넘나 좋음.
먕키야 고마벙!!!!

갤럭시S10 무선충전기 찾는분들, 사무실용은 요거 아주 괜찮네요 ㅋㅋ
가격만 착하다면 말이죵 ㅎ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