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루쥬코코밤 샤넬립밤 리얼후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선물 받은 립밤 자랑하러 왔습니다.
친구가 생일이라고 줬는데, 열어보고 깜놀.
어쩜 이렇게 센스가 지리고 오질까.
본 받아야 겠다는 생각도 잠시, 자랑부터 해볼까? 라는 마음으로 컴터를 켰네요.

대체 뭐길래 이렇게 설레발일까 싶지요?

샤넬립밤 루쥬코코밤 하이드레이팅 립밤 후기를 시작하겠어요.

샤넬 립케어 제품인, 샤넬루쥬코코밤 하이드레이팅 립밤.
샤넬코리아 온라인몰에서 44,000원에 판매중이네요.
써보고 좋으면, 샤넬립밤으로 소소한 사치 부릴까 합니다.
몇 번 발라봤는데, 보습도 좋고 향도 좋네요.
선물받아 기분 좋아서 더 그렇게 느껴지는 것 일수도 있음.

혹시나 썸녀선물, 여친선물용 립밤 고민하신다면 요거요거 추천입니다.

상자를 열어보기 전, 사진을 찍어봤어요.
상자를 열어볼까요?

상자를 열어보니 영롱영롱 +_+

그냥 기분 좋아짐.

클래식한 느낌의 샤넬 루쥬 코코 밤.

케이스가 진짜 예쁘네요.

메이드인프랑스고,
개봉하면 18개월까지 쓸 수 있습니다.

그런데,, 3g이라 3개월 쓰기도 좀 애매 할 것 같음.


립 뚜껑 개봉.
하얀 고체로 된 립 케어 제품으로
좋은향이 은은하게 나며 입술에 바르니 촉촉하네요.

그렇지만 립밤으로 사용하기에는 비싼감이 많죠..ㅋㅋ

그렇지만 가끔 소소한 사치는 너무나 기분 좋지 않음?
나만 그런가?

친구에게 생각보다 너무 좋은 선물을 받아서,
돌아오는 친구의 생일에 무엇을 해주면 좋을지 급 고민에 빠진......나ㅋㅋ

포스팅 끝나고 고민해 봐야겠다.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