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도맛집 : 사철싱싱회, 상도실내포장마차(수요미)

728x90
반응형

상도횟집 : 사철싱싱회 후기

내가 애정하는 동생의 추천으로 상도 사철싱싱회를 다녀왔다.
상도역 사거리에 위치해있어서 교통은 아주 좋은 편!

동생말로는 7시넘어가면 웨이팅 있어서 자기는 늘 포장만 해서 먹었다고 하여 일찍갔다.

6시반쯤?

여튼, 위치부터  ㄱㄱ 

지도를 참고하시면 되고, 역이랑 가까우니 참고참고

상도역 4거리에 cu 옆에 있음 ㅋㅋㅋㅋ

잘 보이지 않아서 지나치기 쉬움.ㅋㅋ


상도맛집, 사철싱싱회메뉴/ 사철싱싱회가격

가격은 저렴한 편이다.

때문에 사진에 보이듯 무진장 셀프가 많음ㅋㅋ

게다가 야채비도 받는다 ㅋㅋㅋㅋㅋㅋ



셋이서 가서 일행 한명이 오기전에 맥주로 입가심중ㅋㅋ

우럭+광어+연어 세트를 시켰다.

33,000원에 세가지 회를 맛 볼 수 있어 좋은 메뉴!



초밥용밥을 시켜서

초밥만들어 먹으면 개별미임ㅋㅋㅋ

우리셋다 엄지를 들었댜

넘흐넘흐 맛있어서 ㅋㅋㅋㅋㅋ


가성비 끝판왕 버터콘옥수수 2,000원ㅋㅋ

진짜 양 오지게 많은 것

이외에도 새우튀김(새우 크기는 작지만 양은 많음), 매운탕도 먹었음ㅋㅋㅋ


맛은 무난무난했으며, 횟감이 퀄리티가 있지는 않았으나
손님이 많아서 회전율이 좋은점 그리고 가성비가 좋은점은 괜찮았다!


수요미식회 오징어편, 상도실내포장마차 후기

수요미식회 오징어편에 소개된 상도실내포장마차 후기 들어가겠심.
4년동안 상도역에서 내려 학교를 다녔는데도 불구하고 여기를 몰랐다니.

사실 돈 없는 대딩에게는 상도실내포장마차는 넘나리 비싼것ㅋㅋ

졸업하고나서야 이런 맛집이 있었나 싶어, 학교동생 그리고 J랑 같이 갔다.

여기는 2차로 갔음!


위치부터 고고싱.

상도역 도보 3분거리에 위치.

내가 늘 가던 방향이랑 반대라 못 본것같다.

내가 늘 보던 건 닫혀진 오시오떡볶이 셔터뿐ㅋㅋㅋㅋ

여튼, 위치를 참고하시어 가면 좋을 듯.




가게 외관은 요래요래함.

물회, 오징어통찜이 대표메뉴임.

수요미식회덕에 사람이 꽉 차 있어, 평일에 웨이팅을 했다는.


<상도실내포장마차가격, 상도실내포장마차메뉴, 상도실내포차가격>

수요미에 소개된건 물회와 오징어통찜.

가격은 생각보다 넘나 사악함........

1차로 오면 거덜나기 딱 좋은 가격ㅋㅋㅋ

소곱창 뺨치는걸?ㅋ



상도실내포차 가게 내부는 협소하여 몇테이블 없다.

그래서 웨이팅이 존재하는 것 같음.

우리는 오징어통찜 1, 물회 소 그리고 처음처럼 하나 시켰다.


수요미식회 오징어물회, 오징어통찜ㅋㅋㅋㅋ

크.. 상도에도 수요미가!



살아있는 오징어를 썰어서 물회에 넣어줬다.

오징어물회의 육수는 이현우가 그랬듯, 너무 담백하고 맛있었다.

육수만으로도 좋은 안주임에 분명!



오징어통찜 한마리!

으.. 엄청고소하다. 맛있다.

2차여서 배가 넘 부른게 아쉬웠다.

가격은 좀 있지만, 맛은 아주 훌륭한.

오징어통찜 내장이 고소하니 짱맛 ㅋㅋ

2차로 가볍게 마시기에 넘나 좋을 것 같음!

강츄!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