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맛집: 흑돼지 후기

728x90
반응형

여의도흑돼지 후기

여의도흑돼지 두번째 방문.

먹을 때 마다 느끼지만, 별거아닌데 존맛이란 말이지.

일단 위치부터 ㄱㄱ

여의나루역 3분거리

공작아파트 서울상가 지하1층임!

지하에 흑돼지가 웬말이냐 생각 할 수도 있겠지만은

일단 가보시라... 

평타 이상이다.ㅎ




요런 간판을 보면, 여의도흑돼지 도착!

별거아닌데, 그냥 맛있다.

흑돼지에 소주한잔하기 딱 좋은 곳.

게다가 직원 이모들 정겹기까지함.ㅋㅋ



여의도맛집 흑돼지 가격/ 메뉴

1인분에 13,000원 여의도 치고 꽤나 합리적인편이라고 생각하기 쉬우나

150g인게 좀 아쉬움.

그래도 제주흑돼지에 밑찬도 잘 나오고 음식도 맛있음.



셋이서 오겹살 4인분

공기밥3개

콜라2 소주1




나는 저 깐밤이 그렇게 맛있더라.

구워먹으면 별미 ㅋㅋ


새송이 통으로 구워먹으면 맛있다는 친구말 듣고

구워먹으니 쫀득쫀득

맛있구냥ㅋㅋㅋㅋ


어제 먹었는데 또 먹고싶은 여의도흑돼지 쌈밥집
오겹살 땡기면 가보는거 적극추천ㅋㅋ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