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곱창 후기(feat.여의도벚꽃)

728x90
반응형

여의도맛집, 여의도곱창 후기

여의나루 한강공원에서 피크닉 계획을 세우고,
무엇을 먹으면 "아~ 정말 잘먹었구나" 고민을 하다가,
여의도곱창을 포장해서 먹기로 했다.

여의도한강공원 맛집이 은근 없다는 것.
(아는사람들은 다 알지, 특히나 배달음식은...)


2018.4.3. 여의도한강벚꽃상황

요즘엔 미세먼지 덕에(?) 맑은 날 구경하기가 매우 힘들다.
날이 따뜻하면, 미세먼지 자욱하고
날이 좀 맑다 싶으면 사정없이 춥다........ㅠㅠㅠ


(


여의나루맛집, 여의도맛집

여의도곱창

대교상가 1층에 자리잡고 있다.

지도를 참고하여 찾으시면 좋을 듯.

한강에서 먹는 치킨 짜장면 식상하니, 곱창 포장해서 먹어도 꿀맛일 듯 함.

여의나루역에서 도보 5~7분거리에 위치해 있어서 여의도한강공원 가시는 분들에게 부담스러운 거리는 아닌 듯!




일요일은 쉬니 참고하시고,

여의도곱창 영업시간 참고하세요.

월~금 : 15:00~23:00

토 :15:00~20:00

 

여의도곱창가격, 여의도곱창메뉴

소곱창아니고, 돼지곱창임!

가격은 합리적인편!

1인분 8,000원 생각하시면 됨!


1인분에 쿠폰1장씩 주심~!

여의도주민에게 추천받은 맛집 여의도 곱창ㅋㅋㅋㅋ

주민 J에게 쿠폰은 넘겼다.



곱창집 옆 세븐일레븐에서 햇반하나 사서 데워서 같이 먹으면 더욱 꿀맛 되겠음.

마요네즈는 집에서 챙겨옴ㅋㅋㅋ

곱창볶음이 매콤해서 마요네즈랑 같이 먹으면 환상의 조합되겠심.



첫 개시한, 미니멀웍스파프리카.

잘부탁한당

ㅎㅎ



냠냠쳡쳡쳡

한강에서 곱창볶음 먹으니까

으허허허헝

너무 맛있군!


2018.4.7 여의도벚꽃 ㅋㅋ

윤중로 벚꽃축제 사람 넘나 많아서..

벚꽃을 본건지 사람을 본건지....

머리가 띵해져서 중간에 빠져나왔다 ㅋㅋ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